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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셔비
작성일 2010-10-08 18:12:16 KST 조회 389
제목
뮤탈과 울트라.

뮤탈은 공격을 하면 동시에 3개의 적을 공격 할 수 있죠.

그럼 각각 데미지가 9 ▷ 9÷3 ▷ 9÷9

이런식으로 3번 데미지를 박아넣는데 말이죠.


그럼 공 1업을 하면

10 ▷ 10÷3 ▷ 10÷9 이렇게 들어가는데

그럼 실질적으론 10 ▷ 3.333333 ▷ 1.1111111 이런 식으로 들어가죠.

이런식으로 공격이 거듭 될 때 마다 ÷3, ÷9로 되게 하지말고

공 0업시에 9 ▷ 3 ▷ 1

공 1업시에 10 ▷ 4 ▷ 2 이런식으로 들어가게 하면 어떨려나요?

http://www.playxp.com/sc2/experiment/view.php?article_id=2064778&search=1&search_pos=&q=

위 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상대방의 방어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2단, 3단공격은 데미지가 거의 없다시피하게 변하니까요.







그리고 울트라.

울트라는 근접유닛임에도 사거리가 1이죠.

그럼 앞에서 저글링이 때리고 있더라도 울트라는 저글링 뒤에 서서 공격을 할 수 있단 말이죠.

그런데 저글링과 울트라를 같이 공격을 보내면

울트라는 저글링이 없는 곳을 계속 찾아다니죠. (안 그럴때도 있지만요.)

저글링 뒤에 서서도 공격이 가능한데 왜 굳이 저글링이 없는곳을 찾아다니는 걸까요?

울트라의 인공지능을 수정하여서 사거리가 닿으면 앞에 근접유닛이 때리고 있어도 빈 자리를 찾아가지 않고 바로 때릴 수 있게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뮤탈과 울트라를 위와같이 고치면 어떨까요?


뮤탈이 사기가 되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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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빛에가려진 (2010-10-08 18:1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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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폰트 크기부터 키우고
아이콘 우리집뒷마당 (2010-10-08 20:30: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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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탈을 씹사기물건으로 만드려고 하시는군
아이콘 타우렌먹자 (2010-10-08 21:40: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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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탈은 상향의 필요성이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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