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리가또고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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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4 14:08:43 KST | 조회 | 247 |
제목 |
EMP 관련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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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6 | 아리가또고자 | P | 다이아몬드 | 코로니스 요타 | 381 | 211 | 170 | 1702 | 55.38% |
자꾸 초보 드립 하셔서 모선 뽑아 보는 방법 정도는 아는 다야 입니다.
유령 하나 때문에 밸런스가 망했다 라는게 아니라.
해불의의 효율이 이미 좋은건 아시죠 관문 유닛으로 토스가 상대 하려면
한수 앞선 역장 등 파수기의 활용으로 이겨야 하는거요.
이건 문제가 안되죠 유닛 스펙을 파수기 활용 하나로 얼마든지 메꿀수 있으니까요
헌데 유령의 경우가 좀 문제가 되는게 노 업글에 빠른 테크 입니다.
앞마당 먹고 서로 한타 싸움 하려고 이리 저리 돌고 있을때 적어도 유령 2기 정도는 확보된 상태라
마나랑 실드는 없는 상태로 싸워야 하는 경우가 번번히 발생하죠 거신 뭐하냐 하는데
관문 유닛이 받쳐 주지 못하면 거신 불곰한테 순삭됩니다..
고기의 경우는 비용은 비싸더라두 부적업글로 인해 바로 스톰이 나옵니다.
이 경우 유령을 포풍 너프 해버리면 밸런스가 오히려 토스쪽에 기우는 경우가 발생하죠
헌데 이걸 조금 더 바꿔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테란이 우위에 있는 현재
밸런스를 조금이라도 토스쪽으로.
기우는것도 아니고 테란이 여전히 미세하게 우세한 정도 내에서.
유령 emp 업글이라던가 emp 사거리 9로 해서 환류로 카운터 가능 하게 한다면 말이죠
환류 사거리 9 이엠피 사거리 10입니다.
환류 사거리가 같이 10이 되면 오히려 유령 의료선 둘다 터져나갈테니 좀 문제가 되구여
유령 그대로 냅두고 emp 사거리 9로 하던지 아니면 emp 업글을 하게 해서 약간이라도 늦추는게
밸런스에 오히려 더 도움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아무도 글을 다 읽어주진 않겠죠....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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