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ZeroLIS
작성일 2010-11-19 16:53:47 KST 조회 309
제목
테란상대로 토스가 상향되면

차관유닛의 가성비 상향을 전제로 쓰는 글입니다만....

 

초반에 서로 능력치가 대충 맞으면 불리한건 테란이겠죠?

 

가장 큰 이유는 후반으로 갈수록 토스한테 밀리는(저그한테도 겠죠) 회전력이란 녀석인데요

 

차관유닛의 성능 향상에 따른 차관 쿨타임 추가 너프 라던지(32초라던가 32초라던가 32초라던가....)

 

아니면 기술반응로를 사용 가능하게 해야 할 듯 하네요.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하신지요..?(일방적 비난은 무시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삽질의미학 (2010-11-19 17:25: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기술반응로는......아무리 일방적인 비난이 싫다고 하셔도 이건 일방적으로 욕을 먹으실수 밖에
없는 주장입니다만;;;

현재 테프전의 밸런스가 저프전만큼 큰 차이를 보이지 않기는 하지만 그래도 미세하게 테란이 유리한건 사실입니다. (5.5 : 4.5 or 6:4 정도로)
플토 유저들이 주장하는 차관 유닛 가성비 상향도 기껏해야 돌진 가격 하향과 추적자 업글시 중갑뎀도 +1 되는 정도입니다. 이 정도의 미세상향 정도면 테란 입장에서도 상대 못할 정도 아닙니다.
아이콘 삽질의미학 (2010-11-19 17:28: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데 이정도의 미세한 상향이 이루어졌음에도 차관 쿨타임 너프나 테란의 상향이 이루어진다면 결국 밸런스는 마찬가지로 테란쪽으로 기웁니다. 특히 기술반응로가 추가된다면 테프전은 거의 8:2 정도로 테란쪽으로 기울게 될것 같습니다만...저테전도 마찬가지일테구요;;
기술반응로를 인정하려면 타종족은 지금보다 훨씬 상향이 크게 이루어져야 한다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아이콘 격렬한고통 (2010-11-19 17:33: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차관없애고 반응로 없애죠.
아이콘 Soul_Hunter (2010-11-19 18:56:29 KST)
0↑ ↓0
센스 이미지
ㄴ격렬한고통 저그 알까기는 빼십니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