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내목숨을아이유 | ||
---|---|---|---|
작성일 | 2010-11-22 18:00:46 KST | 조회 | 320 |
제목 |
emp에 대해서 찌끌여봅니다.
|
emp의 문제점은 저도 몇번 지적했지만 빠른 테크와 노업글 스킬이라는 점입니다.
솔까말 후반 가서 거신 4~5기에 유닛 갖춰지면 토스도 emp맞아도 할만한건 사실입니다.
근데 후반이 문제가 아니라 빠르게 유령사관학교 짓고 거신 나오기전 타이밍에 emp쓰고 달려드는 테란 병력을
광파추+불멸자만으로 막는게 가능하다고 보십니까?
광전사 추적자는 그냥 샤르트르하게 처 녹고 emp맞는 파수기는 해병 한기정도 화력도 안나오고
불멸은 쉴드 다 까여서 불곰에 처 녹고 하는데 이게 문제란 겁니다.
emp자체를 너프하자는게 아니라 테크를 좀더 뒤로 물려야 한다는 말이 이래서 나오는겁니다.
최소 군수공장 이후 테크 혹은 emp개발로 바꾸고 개발 비용 150/150에 개발 시간 60초 정도로 하자는게 그렇게
잘못된건지... 어짜피 토스가 유닛 갖춰질때면 군수공장이야 당연히 의료선때문에 지어져있을거고
고기는 200/200주고 업글하는데 비해 150/150이면 비싼것도 아니고.. 유령자체가 공격도 가능한 유닛이고 한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모르겠네요.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