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짱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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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16 14:53:00 KST | 조회 | 829 |
제목 |
테란의 사기성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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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령부에 일꾼 5마리 태우기-> 섬멀티로 날아가라고 아주 대놓고 만들어논사기
보급고 내리기 -> 스1때는 입구막으면 건물드는 번거로움이라도 있엇지 이건뭐 아예 입구막고 편하게 하라고
보급고까지 내리게 해주나? 무탈 견제도 서플을 사이에 끼고 이리저리 돌면서 하는건데 이젠뭐
보급고 내리고 해병 막달려드네?
지게로봇,보급고 투하 -> 마나 50마다 미네랄 270을 먹는 사기적인 지게로봇 덕분에 테란은 이제 별고생없이
개빠른 앞마당이 가능함. 서플 막히는 큰실수는 게임에 판도를 뒤집을 정도로 중요한건데
그것도 이젠 보급고 투하로 커버.
반응로,기술실 -> 반응로야 저그의 애벌레 펌핑, 토스의 시간증폭에 견주어 존재한다고 해도 왜 스왑까지 되는
거지? 테란에겐 이젠 조금의 시간낭비, 건설비용 낭비도 없는것인가? 병영에서 기술실 업그레
이드하고 써먹었으면 이제 군수공장 보내서 또 써먹겟다. 자원낭비율 0%
벙커회수 -> 이것도 역시나 자원 낭비율 0% 테란에게 자원낭비란 없다. 벙커 회수시간 5초라 왠만한 병력이
치기 시작할때 그냥 회수 누르면 회수가 더빠름. 개같은 사기성.
공학연구소(사기기술 개발소) -> 건물 장갑 업그레이드는 왜잇는거지? 행성요새 기본 방어가 2인가? 그런데
건물장갑 까지 업글하면 저글링한테 맞아도 안닮. 거기다 일하고 있던 일꾼은
무한수리. 행성요새 하나 깨는게 테란의 주병력과 붙는 정도임.
터렛 사거리업 왜잇는거지? 무탈한테 데미지 24주는것도 모잘라서 이젠 접근 금지령
까지 내리는건가?
그외에 유닛의 사기성에 대해선 따로 언급하지 않겠음. 유닛이야 다른 종족에도 그만한 사기성을 가진게 충분히
있으니. 하지만 위에 말한 사기성들은 지금당장 삭제되어야 마땅할 것들임. 시간증폭,애벌레펌핑에 견주어서
지게로봇은 남겨두어도 되겠지만 나머지는 필히 삭제되어야 할것들. 막상 삭제 된다고 해도 테란의 승률에
큰 영향을 주진 않겠지만 지금까지 테란은 너무 편하게 플레이를 해왔음. 이젠 저런것 없이, 약간은 불편하게, 타종족이 느끼는 테란의 사기성없이 좀더 꼼꼼히 플레이를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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