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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tormz
작성일 2011-02-13 21:22:16 KST 조회 423
제목
공허포격기의 레이져 타입은요.

레이져가 발사 되어도 바로 돌리면 데미지 안들어갑니다. gsl에서 한번 나와서 해설진들이 살짝 의아해 했던 부분이져. 레이져타입은 분명히 화력낭비 있습니다.

레이져의 체감속도가 미사일과는 다르게 눈에 보이지 않는 데미지 적용 방식이라서 낭비가 없을것이다 라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최소한 공허는 날아가는 속도가 존재합니다. 즉 화력낭비가 된다는거죠

이부분은 뭐 바퀴도 마찬가지라, 확연하게 눈으로 드러나는 결과져.

피 하나 남은 것을 처리한다고 해도 한마리가 톡 건드려서 제거가 아니라

일단 세마리가 달려든뒤 죽기 직전까지 때린다. 입니다.

인스턴트는 죽을 만큼만 딱 때리고 그만. 이죠.

한대만 쳐서 죽을놈을 앞에 두고 한부대를 가져다 놓고 쏴라! 라고 해도 한마리가 톡 쏴서 정리하고 나머지놈들은 가만히 있는다 이거죠.

레이져와 인스턴트랑은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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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_Voice (2011-02-13 21:23: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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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기는 됨
아이콘 넌함정에걸려있다 (2011-02-13 21:3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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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기는 되는데 그건 어떻게설명하실거임?
Prosoul (2011-02-13 22:1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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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답안 : 파수기는 레이저가 아니라 초음파요.
아이콘 Skeleton_Walking (2011-02-13 22:1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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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파수기는 뭐지
아이콘 나의미래 (2011-02-13 22:24: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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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공격은 레이저 타입이라서 발생하는 문제라기보단 예전에 어떤버그로인해(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한번에 두 타겟을 공격했다고함) 타겟에 데미지들어가기전 이미지상으론 공격이 성공했지만 약간의 딜레이 후 데미지가 들어가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그렇다고함
아이콘 체체쿤 (2011-02-13 22:4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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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는 컨트롤 잘못하면
공격하는데도 피가 안달을수도있어요
파수기랑 반대임.
아이콘 바이킹짜응 (2011-02-13 22:5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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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선딜레이 후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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