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warpPRISM
작성일 2011-02-13 21:51:04 KST 조회 249
제목
인스턴트 공격 말입니다..

스1 마린 히드라 등이 인스턴트형식의 공격이었는데 이 유닛들은 화력낭비가 약간씩은 있었잖아요

 

근데 스2로 넘어오면서 유닛인공지능 향상으로 인스턴트유닛의 화력낭비가 사실상 제로가 되었는데요

 

지금 인스턴트방식을 예전 인스턴트로 바꾸면 미사일-인스턴트간 갭이 많이 줄어들거같은데 안그런가요?

 

인스턴트라고 화력낭비가 아예없는데 좀 어색한거같아서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님힐할년 (2011-02-13 22:00: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모든 인스턴트를 스타1 인스턴트처럼 바꾸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만약 그런 방식이라면 공성전차 같은 경우는 스펙 상향이라든가 가격 하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병의 경우는 그랬으면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지금의 밀집도상으로는 단순히 공격형식을 조금 바꾸면 엄청난 유닛하향으로 바뀔 것 같아서 차마 그런 소리는 못하겠습니다.
아이콘 Skeleton_Walking (2011-02-13 22:17:00 KST)
0↑ ↓0
센스 이미지
미사일 공격의 인공지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없는걸까여
그러면 계산이 너무 복잡해지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