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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유부녀초밥
작성일 2011-03-31 18:08:21 KST 조회 245
제목
저프전 밸런스 맞추기

기본적으로 저프전은 밸런스가 거지인데 그렇다고 테프전 or 저테전 밸런스는 그닥 나쁘지 않음


요컨데 밸런스를 위해서 저그나 토스를 너무 변화 시키면 다른 종족전이 개판이 될 가능성이 있음.


그런고로 최대한 저프전에 관련된것만 바꾸도록 노력


1. 점막위 역장 지속시간 반토막


밸게에 내가 첨 던졌을때는 아무 반응 없더니 갑자기 흥한 제안. 뭐 제목그대로니까 넘어가고


2. 타락귀 타락 쓸 경우 지속시간동안 마법시전 불가.


emp나 환류가 없는 저그를 위해 타락에 마법시전 불가를 추가.


3. 땅굴발톱 연구를 없애고 기본으로 주고. 잠복 연구만 되면 기본으로 쓸수있도록 변경. 


히드라 사거리업을 기본으로 주고 점막 밖 이속 업그레이드를 추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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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님힐할년 (2011-03-31 18:1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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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데 까딱하면 타락귀가 타느님이 될 수도 있겠네요. 대신 이러면 타락귀도 이전처럼 마나유닛으로 롤백해야 밸런스가 맞을듯. 아니면 최소한 마법불가의 추가기능은 돈주고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도록 해야할 것 같네요.
3번 아이디어는 1티어부터 잠복유닛이 생기기 때문에 밸붕이 우려됨. 최소한 번식지가 올라간 이후부터 땅굴발톱이 자동업글이 되도록 하는 게 옳다고 봄. 그리고 땅굴발톱업글에 잠복시 체력재생속도 증가의 효과도 있는데 이부분도 어떻게든 처리해야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 같네요.
Bloodcama (2011-03-31 18:22: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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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힐할년님 // 잠복업은 번식지 이후에 가능하므로... 3번처럼 되도 잠복바퀴 활용은 무조건 2티어 넘어가야만 가능합니다. 근데 할년님 말대로 추가 업글이라 하더래도 타락귀 마법불가 주면 진짜 최고 겠군요 타락 마법으로 파수기만 해줘도 한타에서 역장때문에 무참히 깨지는 일은 없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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