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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arpPRISM
작성일 2011-04-11 18:23:53 KST 조회 372
제목
모선, 사신, 히드라 상향안

-모선

모선에 반경 3.75만큼의 동력장 부여, 지속 효과 (참고로 차원분광기 동력장이 1.75)

케이다린 증폭 연구 추가 - 함대신호소, 150/150, 140초. 초기 에너지 25 증가, 이동가속도 거의 없어짐

정화 광선 공격력 6(+1)x6에서 12(+1)x3으로 변경                                      (이동가속도 아시죠?)

 

-사신

니트로 추진기 연구 군수공장 조건 삭제

대신 니트로 추진기 연구 시간 45초 증가

 

-히드라

발사하는 가시뼈의 비행 속도 빨라짐(인스턴트에 가깝게, 근데 인스턴트가 되지는 않게)

가시 홈 연구 시간 20초 단축 및 가격 100/100으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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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엔지그리 (2011-04-11 18:5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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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 저거 군수공장패치가
팀플때문인걸로아는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4-11 18:57: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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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드라 안쓰는게 피가 너무없고 점막밖에서 느려서인데
저런다고 쓰지는 않을듯
아이콘 warpPRISM (2011-04-11 19:0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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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그리//군수공장 빌탐이 60초정도 되므로 실질적인 니트로 단축시간은 15초에 불과하고요
히드라가 인스턴트화되면 해병도 잘잡습니다
아이콘 warpPRISM (2011-04-11 19:02: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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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그리//하긴 히드라 점막밖에서 느리죠 근데 그게 컨셉이래요
아이콘 아빠딸 (2011-04-11 19:03: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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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드라를 잘 안쓰는 이유는 이속탓이 큼니다. 전투는 공격과 방어인데 히드라는 느려서 전투에서 지면 퇴각하다가 다죽음 이러면 확실히 이길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이상 공격가기 힘들어요
아이콘 아빠딸 (2011-04-11 19:05: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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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화로 공격력 상향하면 이길가능성이 높아져서 공격갈 가능성가 올라가지만 게임의 재미를 생각하면 공수전환이 쉽게 해야합니다. 그 방안은 이동속도이죠
아이콘 누비곰 (2011-04-11 19:12: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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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지금 히드라 가스 요구량이나 생각하면 진짜 뭣 같은 현실이라 줄여주는 게 땡큐긴 하지만- 여전히 이속이 더 중요하다는게 저그유저들의 입장이네요.

모선에 동력장이라;; 무섭네요.. 공격하면서 유닛을 소환하는겁니까?
열 몇개 되는 차관에서 소환하면서 유닛은 은폐상태고 거기다 안에 있는 유닛들까지 같이 싸우는 거죠?

....
할말이 없네요.. 차관 시스템의 위력을 생각하면...
리콜+차관이라는 사상 최고의 조합을 볼수 있겠습니다.
아이콘 비비듀 (2011-04-11 19:2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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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사신훈련한교라는 건물을 따로 추가해 빌드타임 40초 광물 150 가스 0 니트로추진기는 사신사관학교에있으 사신체력이 솔직히 너무적어서 토스전에 잉여고 저그전에도 잉여임 65로 올리믄댐 사신데미지가 추적자에 50%박히니 토스전에 5병영사신 안쓰이니 사신에게 스킬을 추가해 던파 거너가 총날리는거마냥 쌍권총을 X자로 돌리며날림 맞은유닛 체력 50까임ㅇㅋ
하버마스 (2011-04-11 19:48: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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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생각 많이 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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