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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시바히메
작성일 2010-05-19 12:30:38 KST 조회 364
제목
길찾기 AI수정 정말 안하려나요? ㅠ

예를 들어

□ ■

 

이렇게 링이 배치된 상태에서 □저글링을 앞쪽으로 클릭하면 비어있는 뒤쪽으로 나가서 돌아가는게 아니라

 

계속 저 저글링 세기 사이에서 돌아버립니다...

 

그러니 제가 돌죠... 정찰 찍어놨더니 안가고 왜 저기있는지 원.

 

대체적으로 길찾기가 스1보다 못한 것 같은 느낌을 받는데 이거 초창기부터 지적받았던 거 아니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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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BroadsKy (2010-05-19 12:3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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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우도 있죠..초반 일꾼 정찰때 사대방 입구가 막혀있으면 .. 시야에 안들어와도.. 그 주변 벽만 왔다갔다한... 차라리 언덕을 올라가서 건물이 막혀있다라는걸 보고 왔다갔다 하면 모르겠는데..그냥 첨부터 왔다갔다임..;;
아이콘 Celcious[XP] (2010-05-19 12:3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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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도 비슷한 이유로 버벅여서 더 사기소리를 듣습니다 ㅠ
아이콘 GMCUSTOM (2010-05-19 12:38: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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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찾기 인공지능이 이제 개별 유닛이 전부 길찾기 연산으 하는게 아니라 길찾기 연산을 간략화하고 대신 옆에 유닛이 비켜주는걸로 바꼈죠.

255유닛 클릭이 이래서 가능한겁니다.
아이콘 Celcious[XP] (2010-05-19 12:3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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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공격중이라 멈춰있는 상태나 적군, 장애물상대로는 더 버벅이는군요..
아이콘 시바히메 (2010-05-19 12:40: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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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렇군요... 근데 이거 전투때 불편해서... 수정해주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아이콘 dancer99 (2010-05-19 12:5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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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래서 공격전에 진형 안갖추고 상대랑붙으면..개발리는 현상이 나죠..밀리 유닛 렌지 유닛 뒤엉켜서..이동때처럼 비집고 나가는게 아니라..유닛이 공격하게 되면 벽이 되서..빙돌아서 이동..저글링이나 질럿같은 근접유닛은 접전붙기 전에 항상 앞에 세워나야함..
아이콘 고기장군 (2010-05-19 15:1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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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개인적으로 정지유닛 비켜주는 AI없애고 차라리 개별유닛 길연산시스템을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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