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A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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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6-01 11:39:42 KST | 조회 | 282 |
제목 |
그냥저냥 공중유닛 밸런스 희망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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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저냥 적어보는 공중유닛 징징글입니다
# 테란 #
공중유닛의 화력은 좋지만 방어가 취약 -> 순간전투나 운에 의존
바이킹 : 공중공격 사거리 9 -> 8, 중장갑 추가 데미지 4 삭제
체력 125 -> 150, 방어 0 ->1
밴시 : 공격력 12 -> 10
밤까마귀 : 이동속도 소폭 상승
전투순양함 : 지상공격력 10 -> 9, 이동속도 소폭 상승
# 저그 #
뮤탈 : 변동없음
타락귀 : 타락 스킬 재설계(상향) 필요
무리군주 : 최초 공격시 2회가 아닌 1회 공격으로 변경
# 프로토스 #
불사조 : 공격력 5+5 -> 6+3, 중력자광선 사용시 공중에 뜬 대상 주변의 이펙트 감소
공허포격기 : 충전시스템 수정요망, 3단계 복귀, 기본공격력 하향 , 업글 상향
예) 경장갑 기존 5(충전10) -> 3 - 6 - 9 (업글시 +1,2,3)
중장갑 기존 5(충전25) -> 6 - 12 - 18 (업글시 +2,4,6)
우주모함 : 인터셉터 생존율 상향, 공격사거리 +2 범위까지 무빙가능
모선 : 살려줘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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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테전 바이킹 싸움시간이 길어짐
테프전 바이킹 방업, 불사조 기본공업으로 비슷한 전개, 중장갑인 공포에 약해지나 공포도 공격하향
저테전 바이킹이 뮤탈에 생존력이 강해짐, 타락귀의 출현빈도 증가
저프전 뮤탈에 대한 불사조의 공격력이 1 줄어드나 죽이기 위한 타격수는 7로 동일
나머지 밸런스는 복잡해서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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