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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크튜러스
작성일 2010-09-21 17:07:28 KST 조회 465
제목
1.1.0 패치 사항 누군가의 글 [펌]

구글링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뜨고
이 글이 북미 포럼에 뜨고 20분만에 폭풍 삭제 됐다고 하네요
낚시 아니면 저그 대박ㅋㅋㅋㅋㅋㅋ





Maps
- Destructible Rocks have been added to the natural expansions of Desert Oasis, and the center has been narrowed.
- Various ladder maps have been added.
지도
-사막 오아시스의 앞마당에 바위가 추가됐으며 센터는 좁아졌다
-래더 맵이 추가돼었음


Protoss
- Zealot build time increased from 33 to 38 seconds.
- Zealot warp-in cooldown increased from 23 to 28 seconds.
- Warp Prisms now unload their cargo instantly while in Phasing Mode.
- Chronoboost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20 seconds.
- Dark Shrine build time decreased from 100 to 80.
- Dark Shrine cost decreased from 100 minerals 250 gas to 100 minerals 200 gas.
- Carrier cost increased from 350 minerals 250 gas to 400 minerals 250 gas.
- Carriers now spawn with four Interceptors prebuilt.
프로토스
-광전사 생산시간 33초 -> 38초
-광전사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 23초->28초
-셔틀은 이제 안에들어있는 유닛을 바로 떨어트림
-시간증폭 재사용 대기시간 0초->20초
-어둠성소 건설시간 100초->80초
-어둠성소 100미네랄 250가스->100미네랄 200가스
-캐리어 가격 350미네랄 250가스->400미네랄 250가스
-캐리어는 이제 인터셉터가 채워진 상태로 소환됨

Terran
- Reaper build time increased from 40 to 45 seconds.
- Bunker build time increased from 30 to 35 seconds.
- Siege Mode damage decreased from 50 to 35, +15 armored.
- Siege Mode damage upgrades per level changed from +5 to +3, +2 vs. armored.
- Battlecruiser damage vs. ground decreased from 10 to 8.
- Calldown MULE cooldown increased from 0 to 40 seconds.
- Planetary Fortress build time decreased from 50 to 40 seconds.
- 250 mm Cannons research time decreased from 110 to 80 seconds.
- 250 mm Cannons cost decreased from 150 minerals 150 gas to 100 minerals 100 gas.
- 250 mm Cannons may now be used on friendly and neutral structures and units.
테란
-사신 생산시간 40초->45초
-벙커 건설시간 30초->35초
-시즈모드 데미지 50에서 35,중장갑+15로 너프
-시즈모드 데미지는 중장갑 상대로 레벨에 따라 달라짐. +5에서 +2, +3
-배틀크루저의 지상공격 10->8
-화물차 재사용 대기시간 0초->40초
-행성요새 건설시간 50초->40초
-250 mm Cannons(토르업그레이드) 업글타임 110초->80초
-250 mm Cannons 가격 150미네랄 150가스->100미네랄 100가스
-250 mm Cannons는 이제 동맹유닛과 중립건물/유닛한테도 쓸수있음


Zerg
- Ultralisk damage decreased from 15, +25 vs. armored to 15, +20 vs. armored.
- Ultralisk Ram attack removed.
- Nydus Worms can now be cancelled and refunded while building.
- Overlord base speed increased to from 0.469 to 0.938.
- Overlord upgraded speed increase from 1.875 to 2.344.
- Overlords can now use Excrete Creep while moving.
- Overlord base speed now decreases from 0.938 to 0.469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Overlord upgraded speed now decreased from 2.344 to 1.875 while Excrete Creep is active.
- Spawn Larvae energy cost reduced to 20 from 25.
저그
-울트라 데미지 15,+25에서 15,+20으로 감소
-울트라 랜덤어택? 사라짐
-땅굴은 이제 소환중 취소가능. 돈 돌려줌
-오버로드 속도 0.469->0.938로 증가
-오버로드 속업 1.875에서 2.344로 증가
-오버로드는 이제 움직이면서 똥쌈
-똥쌀때는 오버로드 기본속도 0.938에서 0.469로 감소
-똥살때는 오버로드 속업속도 2.344에서 1.875로 감소
-애벌레 주입 에너지 20->25


Bugfixes
- Fixed a bug that caused cloaked units to cast shadows.
- Fixed a bug where Larva would sometimes accidently die by walking off cliffs.
- Fixed a bug where a Nuclear Strike target could be hid behind a Lair.
- Fixed a bug that allowed SCVs to construct halted buildings from within Bunkers.
- Fixed a netcode bug that enabled players to warp in Immortals from Warp Gates.
- Fixed a bug that caused Random players to not see their cursor during the loading screen.
- Fixed a bug where Changelings morphed slower while coming into range of enemy units than when dropped from an Overseer over enemy units.
버그
-클록킹 상태의 유닛이 그림자 만드는거 수정
-라바가 절벽에서 움직이다 갑자기 죽는거 수정
-레어 뒤에 핵 목적이 감춰지던거 수정
-scv가 벙커 안에서 만들다 멈춘 건물 계속지을수있는거 수정
-차원관문에서 불멸자 소환할수 있게 하던거 수정
-랜덤 플레이어가 로딩중에 커서 안보이던거 수정
-변신수가 적 유닛들의 레인지 안에 있을때 늦게 변신하던거 수정

 

 

 

 

 

누군가가 북미에서 봤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정말인거같은데..

저기에 써져있는것중 보이는 해석오류 3개는 수정해드릴게요.

어둠성소 -> 암흑 성소

울트라의 Ram 기능은 랜덤이 아니라 돌기 기능. 구조물 상대로 데미지 75 주는건 스플도 없고 일반공격이

더 효율적으로 삭제.

라바생산 에너지 소모량은 25에서 20으로 감소.

여러분들의 생각 평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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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0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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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는 뭔지 모르겠군요..
아이콘 라이아크 (2010-09-21 17:07: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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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구라라고 하던..
아이콘 NepTuneCheer (2010-09-21 17:0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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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닥파닥
아이콘 crunch (2010-09-21 17:0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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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뇨신이 올린거엿자너... 구라로 판명.

캐리어 부분에서 구라인게 밝혀짐
아이콘 잉여군단 (2010-09-21 17:0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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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 지게차
아이콘 망우밍 (2010-09-21 17:1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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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바생성 에너지를 늘린다는건 지금보다 저그의 회전력을 더 떨어뜨린다는건가
아이콘 TeamAfflict (2010-09-21 17:10: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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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잉여군단 (2010-09-21 17:1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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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저그가 대박인거임?
아이콘 cv테일군 (2010-09-21 17:1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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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는 원문을 봤을 때 지게로봇..;;
MomoGom (2010-09-21 17:11: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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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관문에서 불멸자 소환할수 있게 하던거 수정
???

이런 버그를 사용 할 수 있었다는 말인가? 설마...
아이콘 elgooG.929 (2010-09-21 17:1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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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마나가 25->20이란건데 해석 참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1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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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우밍님 라바생성 에너지 애초 25였던걸 모르고 댓글 다신것 같군요.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1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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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해석한게 아니라 퍼온거라 수정해석 있잖아요
protowiz (2010-09-21 17:2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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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굴 취소가능은 정말 적절한 패치 같은데요. 루머일지 사실일지는 모르겠지만, 내용들은 상당히 납득 가능한 수준입니다. 퀸 알까기를 무한정 사용할 수 없는 만큼 지게차나 증폭의 시간제한을 두는것도 납득할만 하구요.
아이콘 아크튜러스 (2010-09-21 17:22: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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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저그가 손이 많이 갔기에.. 다른종족들도 손이 많이 가도록 바뀌겠어요 ㅎㅎ 윗분들이 구라라곤 하지만 .. 패치에서 몇몇은 될만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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