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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간디언
작성일 2010-10-27 23:19:58 KST 조회 384
제목
DPS 100%신뢰할 수 없는 이유가,

쏘고 튀고 가능한 유닛들은 좀 DPS영향보다는 한방 데미지 영향이 크죠.

 

 

바퀴가 특히 쎄진 이유랄까...

 

점사가 좀 더 수월해져서 DPS의 영향이 줄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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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배치경기사냥꾼 (2010-10-27 23:2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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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체력도 다다르고 스플레쉬도있고 변수가많은데 DPS드립 지겨움
아이콘 Celcious[XP] (2010-10-27 23:22: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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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같은거는 '어 이거 쓸만하겠네 함 써볼까? 이렇게 사용해볼까?' 하는 참고정도에서 그쳐야 합니다. dps 적용하기 쉬운 워크도 그랬는데
아이콘 아빠딸 (2010-10-27 23:2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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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가 많지만 dps를 따지는게 지속화력이 나오는 부분도 많아서 그렇죠 예로 건물철거는 dps로 봐야함
아이콘 배치경기사냥꾼 (2010-10-27 23:2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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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피가동일하면 dps신빙성이 확실히 높아지나 사실 dps떡밥으로 건물얘기하는사람 별로없음
아이콘 Celcious[XP] (2010-10-27 23:24: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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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대비 체력이 높으면 dps 적용하기가 쉬워지죠.. 건물은 아무래도 체력이 높아서 그런거일테고

유닛은 체력이 적어서 dps만으로 따지기에는 타격횟수가 적습니다. 광전사 공1업이 저글링 상대로 단순한 공격력 +2에 그치지 않는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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