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dk가 메카닉 쓰라고 공방업 통합한게 아니라 의료선 잘 안터지고 바이킹 공방업 빠르게 눌러주며 화염 기갑병 의 효율을 높이라고 통합해주는거 아님?
메카닉 테테전에 메카닉vs바이오닉 은 모든 종족전 통틀어 가장 재밌는 경기가 많이 나오니
테테전 메카닉vs바이오닉 양상이 갈릴수록 흥행도 되고
종종 저그전 깜짝 메카닉에도 흥행과 지뢰만 아니라면 벨런스도 아주 상당히 맞춰질꺼라 생걱함
바이오닉이던 마인오닉이던 메카닉이던지뢰 하향하면 저그가 테란 씹어먹을테니 다른걸 조금씩 상향 평준화 하며 길게 보는게 디자이너죠 당장 보이는 단면 과 단기간의 포스만 으로 결정하는건 CEO가아니랍니다
그리고 업글패치햐봐야 기갑병 안쓰일거라 하시는분 많은데 기갑병이 광전사만 때린답니까 ㅋㅋ
테란 유닛중 공업효율이 가장좋은 유닛중 손에 꼽히는데 emp먹인 집정관 녹여주지 덤으로 광전사 녹여주지
기갑병 저평가 하시는분이 많은데 기갑이 광물 100입니다 ^^;
이렇게 올리면 dk가 토스전 테란 상향하려 하는데 다른얘기는 왜꺼내냐는둥 할까봐 덧붙여 얘기하자면
지금의 엄들 통합으로 인한 메카닉 상향은 마인오닉 하향을 하기 위한 1차적인평준화 작업 아니겠음? V
전문가들이 하는일은 한상 길게보고 멀리보며 한번에 모든걸 바꾸려 하기보단천천히 맞춰 주는게 그들의 "일" 이라 생각함
이래서 한국의 빨리빨리 정신이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