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Liberation
작성일 2015-10-17 14:36:04 KST 조회 345
제목
사이클론이 점추와 황금함대 카운터가 되어야 함

점추를 내가 얘기한 식으로 개편해도 점멸 자체가 있는 이상 테란은 휘둘리게 됨. 다만 이동거리가 줄어드는 만큼 휘둘리는 스케일은 작아지겠지. 결국 점추 약화와 함께 카운터 유닛도 있어야 한다는 뜻인데 이 역할을 사이클론이 맡는 게 맞다고 봄. 그리고 황금함대를 상대할 수 있는 것도 사이클론인데 (스카이테란은 사거리 제한이 있음)

 

그러려면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함

 

-점추보다 이속이 빠르거나 최소한 같아야 함

-점멸로 벗어나도 공격을 할 수 있어야 함

-황금함대와 정면 힘싸움이 가능한 체력이 보장되어야 함

 

이상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오뒤쎄우스 (2015-10-17 15:03:5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면 씹사기임. 점추의 상성이 된다는건 컨트롤로 해결되는 부분이 아니라 스펙에서 압도한다는 것인데, 대공능력에 무빙샷까지 있는 사이클론이 이런 스펙을 갖게 되면 모든 유닛의 스카이를 씹어먹을 수 있는 유닛이 되어버림.
아이콘 Liberation (2015-10-17 15:41:3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ㄴ 씹사기 아님. 락온 유효거리가 길고 이속이 추적자와 같으면 추적자는 점멸로 농락하는 것에 제한 받음. 그리고 150/150에 체력 200은 결코 밸붕이 아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