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c2protoss1 | ||
---|---|---|---|
작성일 | 2015-10-30 16:50:34 KST | 조회 | 266 |
제목 |
러커 피드백
|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보자면, 타이밍 찌르기는 멀티 먹는 플레이에 극상성입니다. 땅굴이 대표적인 예가 되겠네요. 이런 문제는 현재로선 해결할 필요를 못느낍니다. 반대로 럴커가 사기라는 말이 있던데, 토스는 여전히 45% 정도의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 토스 유저들이 해결책을 찾아내지 않을까요?
아마 저45%는 스카이토스 승률일듯. 스카이 가면 승률문제 없긴 함. 땅으로 가면 지지만.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