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Fuehrer | ||
---|---|---|---|
작성일 | 2016-01-08 11:46:39 KST | 조회 | 600 |
제목 |
근데 벨런스 수학적으로 분석하면 못맞추는게 어려운거 아닌가요?
|
간단한 미적분, 통계, mathematica만 있으면 백분의 일초 단위로 빌드, 전투 등등 다 계산해서 빌드별 상성, 조합상성 등등 다 쉽게 계산 가능할텐데...
계산하기 어려운건 플레이어의 컨트롤이 컴퓨터 컨트롤의 몇%까지 따라갈수 있는가정도?
또 레더 통계, 빌드오더 기록 다 가지고 있으면 왠만해선 밸런스 못맞추긴 힘들지 않나?
수학이나 통계 석사만 몇명 구해도 다 가능할텐데, 블리자드가 그정도 돈도 없는것도 아니니, 이미 몇명 고용되어 있다고 보는게 맞고...
그냥 애초에 내부에서 밸런스 테스트 할때 계산했던 빌드들 공개하면 안돼나? 그럼 무슨 유닛을 내놔도 다 황벨일텐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