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토스마레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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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17 13:22:35 KST | 조회 | 264 |
제목 |
전반적인 너프가 필요한것같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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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종족 다 지나치게 강한 유닛/스킬들이 있는건 분명 사실임.
본래 RTS라는건 상성도 중요하지만 어느정도 수준까지는 상성을 물량이나 업그레이드로 커버할 수 있어야되는데
현재는 그런측면이 좀 무너진듯.
예를들어 광전사는 저글링의 상성이라지만
업글잘되고 잘둘러친 저글링으로 광전사를 잡는 경우도 많음.
한편 사도는 해병의 상성이라지만 숫자와 업글을 무시할정도로 그냥 녹여없애버림.
이런류를 좀 손봐야됨
이미 너프 예정인놈들은 일단 제외하겠음
1. 테란
- 사신
- 해방선
2. 저그
- 땅굴
- 살모사 (죽창)
- 럴커
3. 토스
- 사도
- 분광기
- 불멸자
- 폭풍함 (얘는 너프라기보다, 전에 말한대로 가격을 떨구고 피통을 줄여서 역할과 인구수에 맞는 형태로 바꿔주길바람)
이런 유닛들의 성능을 적절히 너프하고, 잘 안쓰이거나 존재 가치가 좀 모호해진 유닛들의 성능을 적절히 끌어올려서
게임에 유연성을 부여할 필요가있음. 아무튼 특정유닛들을 상대로 너무 지나친 카운터를 때리는 유닛들은 좀 변화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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