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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캬비어
작성일 2016-04-13 11:30:13 KST 조회 449
제목
근데 지금 맵으로 저프전 밸런스 맞추기 어려움??

뒷마당이 없다는 가정하에서요.

 

무슨 스1 때마냥 저프전 때문에 맵 좀 건들었다니 테란이 웃더라마냥 심각하게 어렵다거나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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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앞점멸원순삭 (2016-04-13 11:3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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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있는 맵 그나마 나음
아이콘 MrwK (2016-04-13 11:34: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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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프전은 맵가지고 밸런스 장난치기 진짜 쉬운데 본진 앞마당 트리플 꽁꽁 뭉쳐놓고 진입로 하나 만들면 러쉬거리 엔간히 이상하지 않은 이상 저그가 이길 수가 없음
아이콘 MrwK (2016-04-13 11:3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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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일직선으로 길게 길게 만들고 입구가 대청마루면 뭐..
trdhl (2016-04-13 11:3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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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렇게만들면 황금함대도 찍을듯
물론 하나있는 입구마저 개좁게
아이콘 앞점멸원순삭 (2016-04-13 11:3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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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런 맵이면 테저전에서도 테란이 좋을 듯. 한마디로 그런 맵 나오면 저그만 죽어나감 ㅋㅋ
아이콘 NeoToss (2016-04-13 11:47: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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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가 항상 지랄 맞는게 트리플 먹기 너무 쉽게 만들면 조합 금방 갖춰서 너무 세고
어렵게 만들면 병신이 되니...그냥 종족 설계자체가 문제임
아이콘 메카닉좀쓰자 (2016-04-13 12:07: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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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으로 밸런스를 맞추는건 한계가 있다고 생각함 그러면 블리쟈드가 지향하는
맵의 다양성을 실현시키기가 불가능함 기본유닛의 밸런싱으로 고쳐가야하는 문제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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