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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에브레나크
작성일 2016-04-22 13:59:30 KST 조회 334
제목
설마 4+3으로 하지는 않을듯

걍 이렇게 패치하면 타락귀한테 얼마나 털리나 테스트해보는 것 같음

타락귀 기본 방어가 2라서 타락귀에 대한 딜능력이 40%가 되는데 ... 설마요 ㅋㅋ 

 

물론 저도 왜 저렇게 테스트하는지는 모르겠음 걍 5+2로 테스트하지

 

근데 뮤탈을 말도안되게 너무 극단적으로 잡아버리는 문제도 있어서 5+1이 더 적당하다고 보는데

 

경장뎀을 까지도 않을 것같고 경장뎀이랑 중장뎀이랑 1차이나는것도 별로 안좋아할 것 같아서 ..... 그렇겐 안할것 같음

5+2 정도가 될 것 같네요

 

6+1하면 타락귀 36대 해방선 24마리가 타락귀 산개하고 해방선이 노컨이라는 조건까지 붙이면

비슷하게 싸워서 괜찮을 것 같다는 분도 계시는데

 

그럼 (저 유닛 규모가 좀 크긴 하지만) 저그의 최선의 선택이어야할 타락귀가 자원 더 먹고도 더 많은 컨을 해서도 카운터를 못친다는건데

 

기동성도 좋으며 견제에 라인전, 지상 정면 싸움까지 발군의 능력을 보이는 유닛이 카운터 유닛 자체가  없다는 건 심각한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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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마음의소음 (2016-04-22 16:11: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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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탈 잡으라고 만든 유닛이 타락귀한테 털리는게 왜 문제가 됨? 에시당초 뮤탈 잘잡는 유닛이 쌓이면 타락귀도 녹여버려서 문제 된건데? 타락귀한테는 탈탈 털려도 됨, 그게 정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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