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베리타스꼬꼬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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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5-03 01:15:51 KST | 조회 | 583 |
제목 |
유닛을 전반적으로 너프했으면 좋겠음 + 패치 희망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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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랜덤으로 래더 좀 돌리면서 느낀 점이 유닛을 전반적으로 너프했으면 좋겠다 였음
경기 템포 빨라진 것도 그렇고, 잠깐 놓치면 뭔가가 많이 사라지는 것도 그렇고..
랜덤으로 돌렸는데 상대가 테란이 매우매우 많았음
상대 종족으로 만난 비율은 테>프>저 인듯
버프가 필요하다 싶은건 딱히 언급 안 했음. 너프에 관한 글이라
그리고 가장 최근 패치 버전으론 게임 안 해봄
개인적으로 느낀 점이나 원하는 밸런스 패치 방향 정도만 적어보자면
사신 : 지뢰 삭제
이거 지뢰를 왜 준건지 잘 모르겠음. 지뢰가 없어도 못 막을 날빌은 없고, 정찰 역할은 충분히 할거라 생각
지뢰 생겨서 테테전 스트레스 받고 저그로 사신만 보면 3병영하나 걱정되고. 팀플은 설명할 필요도 없을듯...
탱료선 : ????????
안그래도 테테전 못했는데 겜이 수상하게 바뀜. 컨셉도 이상하고.
원래 탱크 못 써서 걍 거의 땡해병으로 기동성 싸움하다가 모드 풀렸을 때 와르르 덮치는 식으로 플레이했었는데,
이제 그냥 부료선에 태워다니면서 까꿍거림;;;;;;;
저그전에도 문제가 많고.
삭제가 시급
해방선 : 수호기모드 딜 너프
얘 지상뎀이 말이 안 되는게 히드라 한 방 추적자 두 방..
dps 높은건 이해하는데 데미지를 살짝 너프해서 초반에 해방선으로 저비용 초고효율 플레이를 못하게 했으면 함
혹은 깡뎀은 까고 기술실에서 데미지 업그레이드를 추가한다거나?
아 그리고 공격하는 쪽은 예약 명령만 해놓으면 어느 정도는 되는데, 수비하는 쪽은 미니맵 계속 보면서 해방선 보이자마자 일꾼 다 빼고 수비병력 보내고 해야되니까, 한 사건에 대해 신경써야 하는 정도가 차이가 너무 심함
저그 드랍
음 이거는 50/25 정도로만 해도 초반에 드랍 쓰기엔 리스크가 꽤 커질듯한 느낌?
막 고랭커를 만난 건 아니라서 맹독드랍에 미친듯이 당해보진 않아서 이정도 느낌일수도 있긴 함
실제로 제가 쓰면 사기라고 느끼기도 했고
땅굴
이거 왜 무적임? 왜 내 본진에 대놓고 뚫리는걸 구경만 해야됨? 옛날에 확실히 약했다지만 이건 아닌거같음
러커
타격감 좀 생겨야 쓰는 맛도 나고 당할 때도 위협감을 강하게 느낄텐데 딜에 비해 너무 없어보임
울트라
졸라탱탱ㅡㅡ 이제 기본 유닛으론 절대 못 잡던데
사도
딜도 되고 탱도 되고 기동성도 좋고. 한 마디로 대공을 제외한 모든 걸 갖춘 유닛임
기본 공속을 조금 빠르게 해서 dps는 비슷하게 유지하되 경장갑 상대 데미지를 19로 까는게 어떨까 생각함
분광기
말이 필요없음. 체력 이속 다 까야됨. 원거리 태우기도 업그레이드로 좀..
불멸자
갓갓갓이 되어 돌아옴. 개인적으론 공허랑 불멸자 모두 원래 컨셉이 더 좋았던 것 같은데 갠적으론 롤백했으면 좋겠음
느낌 말고 밸런스 생각해보면 쉴드 쿨을 좀 늘리던가, 아니면 쉴드 양을 좀 줄이던가 필요해보임
얘도 전천후 유닛 느낌이 되어버려서
예언자
군심 때 이속 가속도 버프 될 때 토스 유저임에도 얼탱이가 없었는데, 여전히 강함
계시랑 정지장 수호물은 꽤 잘 만든 것 같은데, 이속을 느리게해야..
폭풍함
인성비 갑. 탱도 되고 딜도 되고 혐영도 되고.
장거리 포격 유닛이라면 체력을 확 낮추고 딜 조금 올리던가,
지금처럼 쓰일거면 깡뎀 5 까고 거대추뎀 10~20 까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함
배틀 토르 밤까 군숙 모선은 안 뽑아봐서 모르겠고
궤멸충 담즙도 뭔가 사기같긴 한데 딴애들이 워낙 사기라 딱히 와닿진 않고
캐리어는 충분히 좋고 거신도 뭐 괜찮은 느낌
군심때까지 4차관으로 꿀 한참 빨던 사람이었지만 차관 너프는 옳은 것 같고, 실제로도 괜찮았음
소장판 사도 춤 개예쁨
타락귀는 새로 생긴 건물 부수는게 컨셉이 이해는 안 가는데 뭔가 능욕하는 재미가 생김. 거의 변신수 100마리 세레머니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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