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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6-06-13 16:02:48 KST 조회 673
제목
군수공장 체제가 힘든 이유는 딱 둘정도라고 보는데...

생산건물이랑 생산시간, 비용 등등, 모든 면에서 회전력이 느릴수밖에 없는데, 이 회전력부분을 다른 요소로 때워야 합니다, 교전비로 말입니다, 근데 그게 성립이 안됩니다, 점멸 추적자니, 불멸자니, 사도니, 궤멸충이니... 심지어는 동족전 불곰에도 잘못하면 교전비가 안나옵니다, 거기다 대공수단의 부재는 동족전에서조차 메카닉이 사장당하는 비극을 불러왔습니다. 그 프로경기에서 테테전 메카닉 선택했을때(자날, 군심때도 운영법 발달하면서 프로쪽에선 테테전 메카닉이 주류가 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나온 병영체제쪽의 대처법이 뭐였냐면, 그냥 해방선 쭉쭉 뽑는 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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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테정보원 (2016-06-13 16:09: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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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체제는 광물만 버려도 생산성 견제력 다 보장되는데 메카테란은
스카이회전밴시아니면 가스 버려가면서 드랍보내야 파괴력보장됨
국테정보원 (2016-06-13 16:10: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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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방향에서 들어와서 어디가 뻥 터질지모르니까 무서운건데 메카테란은 염차만 집중해서 막으면 됨
탱크드랍해서 제련소같은거 털고가는 담력왕은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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