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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멀록은귀엽다
작성일 2016-10-18 20:19:55 KST 조회 928
제목
자원량 줄인게 망하게한 지름길같다

너무 스트레스가 심함. 

 

군심때 예언자나 다크나 지뢰 이런건 손해보더라도 

 

방어타워를 지으면 어느정도 해결이 되는데

 

자원량은 플레이 입장이나 관람하는 입장이나 

 

스트레스 제대로임. 지금 공허의 유산 

 

경기 플레이타임을 보셈. 거진 10분이면 게임이 끝남. 

 

난 화려한 전투를 보고싶은데 공허의유산은 

 

사도,분광기 이런 별 눈에 호강도 안되는 싸움 찎 하다 끝남. 

 

군심 혐영때는 차라리 대규모 전투하는 맛이라도 있었음. 

 

지금은 rts장르가 의심될정도로  고테크 유닛들은 

 

왜 존재하는지도 모르겠고 한타는 거진 1~2티어 싸움이 전부. 

 

공유 와서 진짜 레더는 50판도안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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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10-18 22:21: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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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는 고테크유닛 어택땅싸움이 재미가 없다는데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10-18 22:2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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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순전히 자기생각인지 생각을 안하니까 그렇게 되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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