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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날빌만씀
작성일 2016-11-02 15:01:52 KST 조회 315
제목
글 다시씀

1.사도-멸자 조합의 한계

 

그래 분명 보통은 점추 뽑아서 견제 막고 그러지

근데 그건 어디까지나 의료선 견제에 효과적인거지 결국 추적자 너무 많이 뽑으면

업글이나 테크를 제타이밍에 못올림 

그래서 적정한 숫자의 추적자로 견제를 막는게 실력인거임

그래 근데 그럼 토스들이 다 견제를 막음? 아니 못막음

여기서부터 실력차이란게 발생하는거임 

실제로 변현우는 기동성을 바탕으로 추적자 잡고 사도 멸자만 막자 나머지 병력도 컨으로 족침

 

2.트리플 타이밍

 

예언자 트리플하고 테란이 2료선 찌르기 막기 존너 힘듬

이건 프로선수들이랑 실제게임에서 ㅇㅈ나온 부분이다

 

3.사이오닉 이동

아까 쓴 글 참고

 

 

스투는 실력겜이지 니네가 못 이기는건 니네가 그냥 못해서야

 

그리고 나 티어 마스터이니 제발 잡금드립ㄴ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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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종변함 (2016-11-02 15:3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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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는 말인데. 대다수의 유저가 프로의 빌드, 유닛 조합을 보고 따라함. 따라서 알려진 빌드이며 카운터 칠 여지가 분명 있음 여기서 중요한게 실력인데 토스가 이런빌드 쓰면 막기 힘들다(못막는다)라는건 자신도 익숙한 빌드만 쓰기 때문에 대처가 힘들며 카운터 치려해도 숙련도 문제로 미스가 날수도 있는 거
견제를 하는데도 3종족모두 리스크가 있고 작성자가 썼듯 토스도 분명 리스크를 안고 견제를 하는거임
근데 종족간 견제의 리스크,리턴을 따지려면 글을 다시 파야되는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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