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egerny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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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12-06 09:17:38 KST | 조회 | 1,903 |
제목 |
커뮤니티 피드백 업데이트 업데이트 (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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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Community Feedback Update라서 병신같이 들리긴 하지만...
http://www.teamliquid.net/forum/starcraft-2/517008-updated-cfu-from-december-2
히드라(+거신)
거신상향이 최선이 아니라는 것에 동의 합니다.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는 히드라의 강력함이니까요. 그러므로, 히드라의 사거리를 6으로 돌리는 것에 동의하며, 히드라에게 다른 종류의 버프를 주는 것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체력 상승이나 가격 하락요. 결국 패치 방향은 사거리 롤백에 히드라의 기능을 지켜보며, 필요한 버프에 대해 토론하는 것일 겁니다.
프로토스 능력의 갯수.
우리는 역시, 프로토스의 능력이 과도하다는 것에 동의하며, 고치고 싶습니다. 급변적인 변화로는 아니지만, 점진적으로요.
이러한 목적을 위해 고려하고 있는 두가지 첫번째 변화.
먼저, 별로인 폭풍함의 능력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 대신에, 대지 사거리를 10으로 늘릴것이며, 대지 데미지 또한 증가 시켜, 군심에 비해서 지상 유닛과 폭풍함의 교전이 더 흥미로워 질것입니다.
두번째로, 불멸자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불멸자에 실질적인 액티브 스킬은 필요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불멸자 보호막의 수동 발동을 제거할것이며, 패시브 스킬이 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마이크로 컨 대신에 더 좋은 진영을 짜(-서 불멸자의 실드가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흡수하고, 죽어가는 불멸자를 뒤로 빼서 살리-)는 것에 더욱 힘을 실어주게 할 것 입니다. 프로토스 유저들의 불멸자의 더욱 전술적인 활용을 위해 이 스킬의 쿨다운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메카닉과 흑구름
메카닉의 저그전 상향을 위해 첫째로, 흑구름의 지속시간을 줄이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미 움직일 수 있는 유닛들은 흑구름에서 얼마든지 벗어날 수 있다는 피드백을 받았기에, 시즈탱크와 같이 움직일 수 없는 유닛에게만 큰 영향을 미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패치 업데이트
그래서 이 주의 밸런스 패치가 무엇을 뜻하느냐? 우리는 당연히 계획했던데로 내일 패치를 낼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변경점에 대해 너희들한테 들어봐야 하기 때문이죠. 또한 이런 변경점들을 내부적으로 테스트 해야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오늘 내일 중으로 최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잘 풀린다면 주중으로 새 패치가 나올 겁니다.
많은 토론 부탁 드립니다.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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