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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대마열여덟그루
작성일 2017-03-12 13:29:29 KST 조회 930
제목
시작 일꾼 6기를 지루하다고 반대하는 사람은

개인적으로 모든 것이 빨리 진행되지 않으면 암에 걸리는 특이 체질이라고 생각함.

 

그게 지루하면 얼마나 지루하다고 그걸 못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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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G4A2 (2017-03-12 13:35: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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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개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G4A2 (2017-03-12 13:4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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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늘린건 실보다득이더많고 문제는 문제인거지본진자원량이 적어진게 문제인거지 일꾼수 늘어난건 잘된거임
자비주세요 (2017-03-12 13:41: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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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좀ㅋㅋㅋㅋㅋ
서생 (2017-03-12 13:4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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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는 문제없는것같은데
아이콘 G4A2 (2017-03-12 13:42: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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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냥 일꾼찍고 건물올리는 시간 몇분절약되서 좋은데..
님이뭔데 그런식으로말함
대마열여덟그루 (2017-03-12 13:4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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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미얀타
HyperYatagaras (2017-03-12 13:5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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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이 12기일때 발생하는 문제는 저저전에서만 나타납니다. 테란과 프로토스는 전투유닛 생산시설 건설에 첫 보급고가 선행되어야하지만 저그는 그렇지 않거든요. 과거엔 15앞으로도 1313을 간간히 막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17못을 해도 1313을 막기 어렵습니다. 8에서 양측 모두 대군주를 하나 찍고 산란못이나 부화장 건설이 이루어졌는데 지금의 1313은 대군주하나가 생략되지만 운영을 준비하는 쪽은 보통 17못이나 17앞을 준비하기 때문에 대군주 하나만큼의 비용과 시간이 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HyperYatagaras (2017-03-12 13:5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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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해 15-16 가스트릭후 산란못이나 부화장을 가져가면 1313을 상대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만 17앞이나 17못 상대로는 한번 접고 들어간다는 단점때문에 선호되지는 않습니다.
아이콘 롸거X (2017-03-12 15:05: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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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쓸데없는 시간 줄일수 있으니 좋음
아이콘 zhuderkov (2017-03-12 15:0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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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일꾼 12기가 올인에 안정성 줘 버렸다는 비판도 만만찮지 않나
아이콘 메없네왕 (2017-03-12 16:1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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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 증가로 인해 초반날빌만 더 강해졌지
아이콘 에브레나크 (2017-03-12 18:3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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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일꾼 2마리로 하는건 어떰?
아이콘 PrOvoKe (2017-03-12 19:2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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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6기였을때는 할일 없이 일꾼들 드래그나 해대던 시간이 길었는데 그거 없어져서 좋긴 좋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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