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ifIe
작성일 2017-09-20 21:27:36 KST 조회 465
제목
그냥 아레스 마힘을 쿨감으로 바꾸는건 어떨까여?

제목 그대로 지속시간 증가에서 쿨타임 감소로 바꾸는 겁니다.

밴시공습처럼 1포인트당 4초씩 줄어든다 하면 지속60 / 쿨120 되서 아레스를 좀더 자주 쓸수 있고 배째는것도 가능할테니 결국 최적화도 그나마... 나아지겠죠

4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인데.. 뭐랄까 시간정지 때문인진 몰라도 아레스가 4분인게 좀 불공평하다고 해야되나 그런생각도 들고 그럼니다.

 

스택제도 좋지만 뭔가 좀 부자연스러울거 같습니다. 레이너가 밴시공습 하는데 밴시가 하나 하나 따로 떨어진다 생각하면 좀... 그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미쁠 (2017-09-20 22:1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쿨감과 시간증가 둘다는 어떨까요 (뻔뻔)
별에소원을 (2017-09-21 01:45: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천공기 건설시간 감소 이딴거 버리고 아레스 쿨감 60초 주면 좋겠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