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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FK
작성일 2018-02-19 00:08:20 KST 조회 645
제목
차라리 스투코프는 기계공속 마힘 삭제하고

점막확산속도&점막에서의 속도추가

 

이런걸로 개편됬으면 좋겠습니다

 

잘못된전쟁같은 맵에서는 점막퍼지는 속도가 느려서

 

사령부 하나 더 박아야 할 정도고

 

스투코프 메카닉들은 물과 기름같이 유닛 스타일이

 

절대 조화가 안되서 따로노는 팀워크가 문제지

 

공속같은건 아니라서 기계공속이 극적으로 도움되는건 아니고

 

차라리 무슨 체제를 타든 좀 범용적으로 사용가능한

 

마힘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점막확산속도같은것만 있으면

 

20/10 이렇게 배분해도 되고 보병플레이 포기하면 0/30가도 되는등

 

좀 더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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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유 (2018-02-19 00:4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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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공속을 줄이면 해방선은 쓰레기가 되어서 반대한다면 반대입니다만... 개인적으로 대군주가 점막 생성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음
NFK (2018-02-19 00:5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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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공속 없으면 감방선이 더 쓰레기가 되는건 맞긴 한데...해방선은 기계공속과 별개로 뽑기를 주저하게 만드는 유닛이라 그건 대대적인 리워크가 필요해 보입니다
침남 (2018-02-19 02:38: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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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코프가 3대장을 넘어서 돌변 원탑이 된 이유가 메카닉이 상향되서 카운터라불렸던 변성 번식자 등을 해결했죠.
스툽 점막은 태생부터 자동생성이라는 큰 메리트를 얻은대신 확산 속도가 늦다는 단점이 있다는 거죠. 과거에 사령부 들었다 놨다해서 점막 퍼트린건 명백한 버그성 플레이고...

무엇보다 기계공속은 보병 지속시간이랑 충분히 경쟁가능한 마힘이며 차라리 구조물감염 마힘을 점막 관련으로 변경해서
폭발성 감염체랑 경쟁하는게 좋아보임

그리고 잘못된전쟁은 코브라 하나만 뽑아도 다 때려잡는 맵이라 메카닉 빌드면 점막 늦게퍼지는건 크게 체감도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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