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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겛뚫쎓뗋
작성일 2018-04-08 00:35:45 KST 조회 1,802
제목
패치 되고 나면 땡전순 최적화를 어떻게 해야될까요?

제가 쓰는 땡전순 최적화는

 

시작하자마자 일꾼 안뽑고 가스 두개랑(일꾼은 풀로) 병영→다 지어지면 궤사→궤사 지어지면 바로 군수공장, 일꾼 쭉 광물에 붙여줌→그대로 테크 융합로까지(우공은 하나만 지음)→전순 하나랑 무기고 둘

 

이 방식이었습니다. 초반에 가스를 최대한으로 챙기고, 광물은 지게로봇으로 어떻게든 떼우는 방식이죠. 그런데 패치되고 나면 공방업 비용이 매우 적어지고, 전순 자체의 가스 가격도 우주모함 급으로 낮아지게 되니 2우공에서 전순을 뽑을 수 있게 됩니다. 굳이 원래 최적화 방식을 고수할 이유가 없어지는 거지요. 그렇다면 어떤 최적화 방식이 좋을까요? 전 스투 고수가 아닌지라 최적화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연구는 더더욱 못하지요. 특히 전함 계열 유닛들은 최적화를 잘해야 물량이 갈리는데 어떻게 최적화를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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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티어갓닉스 (2018-04-08 00:59: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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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제가 쓰는 빌드를 알려드리자면 기존 14배럭 15보급 16~17더블가스 (돌베이스맵의 궤사업글 이후 150미네랄 마린세기생산후 멀티확보 이후 쭉쭉 테크올리며 전순확보를 타는데 빠르게 뛰우면 6~7분대에 전순한대 8분대에 전순3대는 기본으로 확보하고 들어갑니다. 패치이후는 아케이드로 돌려본결과 3우공까지 돌아갑니다.(중반이후)[약간의텀은있음] 제일신기한게 초반부터 메카닉사거리업과 투아머리가 돌아가면서 5전순이 모인시점부터 라인돌파가 가능하더군요(땡전순으로...)
아이콘 MrwK (2018-04-08 01:1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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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15서플을 안짓고 14배럭 15궤사 15더블로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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