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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루홈런
작성일 2018-07-13 10:27:35 KST 조회 1,135
제목
케탈 너프는 당연한 것이라 봐야죠

증뎀만 없에고 지켜보기 VS 작정하고 칼 너프

 

개인적으로는 일단 적당히 너프하고 지켜보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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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K (2018-07-13 10:4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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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냥 절단쐐기 자체를 생성이전으로 롤백시키고
그냥 뮤탈 본연에 특성에 맞는 게릴라 성격의 특징을 새롭게 줘야 한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화력보단 회피쪽으로 줬으면 적절할거라 봅니다
NFK (2018-07-13 10:4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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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령의 경우 이동시 공격력 증가였으니
뮤탈의 경우는 이동시 회피력이나 데미지감소를 부여하여
한줄~두줄 가량의 뮤탈을 대려다가 공세앞의 밤까마귀나 살모사같은
마법유닛을 끊어두는 용도로 만드는게 적절한 상향방향이라고 생각되네요
아이콘 아지르 (2018-07-13 10:5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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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 경우는 이미 데하카가 가져갔기 떄문에 겹칩니다. 그리고 회피력 또한 뮤탈리스크의 생존력을 올리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밸런스팀에서는 유리대포의 콘셉트씩으로 어느정도 길을 만들었기 때문에 화력을 증강하는 쪽으로 갈 것 같습니다.

절단쐐기가 튕길 시 공격감소를 그냥 없애는 것만 해도 충분히 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아지르 (2018-07-13 11:00: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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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튕길 시 10% 증가이니까, 그걸 없애고 한번 어떨지 반응을 보고 그 다음에 추가조정을 해도 늦지 않을 것 같네요
NFK (2018-07-13 11:02: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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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하카가 데미지50%감소니까 케탈리스크는 회피50%정도 주면 될것 같네요
이럼 망령의 은폐20%랑 겹치지만 종족도 유닛도 다를뿐더러
사령관이 한두명도 아닌데 컨셉이 완벽하게 안겹치도록 할순 없다고 봅니다
만루홈런 (2018-07-13 11:1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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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비슷한 경우로 호너망령과 원시수군이 있죠. 업글은 비슷한걸 가지고 있지만 종족과 유닛 자체가 달라서 차별화도 되거든요.
VoidMoon (2018-07-13 13:0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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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타당 10%감소로 칼질해도 충분히 강하다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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