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5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eoy
작성일 2013-08-12 15:30:59 KST 조회 888
제목
도타. 데미지 타입에 관하여.


도타에는 여러가지 데미지 타입이 있습니다.


Magical/Physical//PureComposite/HP Removal/Universal.



우선 Magical : 대부분의 스펠 데미지는 이것입니다.


마법 저항에 의하여 데미지가 감소되고, 마법 면역 유닛들에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Ethereal 상태의 유닛들에게 1.4의 데미지를 줍니다.


Physical : 흔히 말하는 평타 데미지와 몇몇의 스펠 데미지는 이것입니다.


방어력과 데미지 블록에 의하여 감소됩니다. Ethereal 상태의 유닛들에게 데미지를 가할수없습니다.


(* 워3를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Cleave 효과는 방어력과 데미지블록을 무시합니다.)


Pure : 특정 마법 스킬들이 이 데미지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력이나 마법 저항력 혹은 마법 증폭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 스킬에 써져있는 데미지 값이 그대로 들어갑니다. Ethereal 상태에도 같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마법 면역 상태의 유닛들에게는 사용불가합니다.



 * 땜장이의 레이져/벌목꾼의 스킬들/그림자 악마의 W 스킬의 증폭 데미지/요술사(?)의 궁극기/ OD의 오브

/사일런서 오브/악몽의 그림자의 W/ 퍼지의 훅/인보커 선스트라이크 등이 있습니다.




Composite : 아주 특정한 스킬들이 이 데미지 타입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법 저항력/방어력/데미지 블록의 영향을 전부 다 받습니다. 하지만 마법 면역을 뚫고 들어갑니다.


Ethereal 상태의 유닛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합니다.


 *렉사의 도끼/연금술사 스프레이/레쉬락의 디아볼릭(디아볼릭은 데미지 블록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HP Removal : 말 그대로 체력에서 얼마씩을 빼기 하는 것입니다. 마법 저항력/증폭에 의해 데미지가 변하지


않습니다. 마법 면역을 뚫고 들어가고 무적 판정도 무시합니다. 이 데미지타입은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판정이 되지 않기에(?!) 힐링 셀브등의 회복효과를 취소시키지 못합니다.


* 혈귀의 궁을 주의하시면 됩니다./악몽의 그림자의 악몽/강령사제의 오라 등이 있습니다.


Universal : 게임에 4개 밖에 존재 하지 않습니다.


마법저항의 영향을 받고 Ethereal 상태에게 1.4배의 데미지를주며 마법 면역을 무시합니다.


파멸의 사도의 파멸/지진술사의 궁극기 이니셜 데미지/이니그마의 펄스/ 땜장이의 기계행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zGs]DEN (2013-08-12 15:32:02 KST)
0↑ ↓0
센스 이미지
뭔가 글을좀읽어보니까 도타1하고 비슷비슷한거같음
아이콘 Neoy (2013-08-12 15:34: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같은 기반 스킬이라 동시 적용이 불가능하던 문제등을 개선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도올이랑 같아요.
아이콘 [zGs]DEN (2013-08-12 15:35:44 KST)
0↑ ↓0
센스 이미지
좀해봐야될듯 워3에서 안한지오래되서 음;
Rimson (2013-08-12 16:3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의문점 :
첸의 Q, 쉐데 R과 같은 데미지 증폭기술에 대해 pure 데미지 및 다른 데미지도 증폭이 되는가.
Ezaby (2013-08-13 01:48: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다 증폭됨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