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ooE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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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4-18 02:45:39 KST | 조회 | 4,567 |
제목 |
유즈맵 인기 제도는 기다려줘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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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워3 때 방제 시스템으로 했는데,
왜 방제 절대 안되도록 하겠어요.. 기존에 다~ 구현해 놓은 것들인데..
그리고 블리자드가 사람들이 방제 하자고 하는걸 모를까요?
아니깐 중 대 규모 패치마다 유즈맵 부분을 패치하고 추가하겠죠...
조금 더 스마트한 새로운 시스템을 쓰려는 겁니다.
물론 아직 덜 익었기 때문에 불만도 많고 짜증도 나죠.
그치만 그렇다고 다 때려치고 기존 방제 시스템으로 가는건,
새로운 시도를 묵살해 버리는 것 입니다.
방제+새로운 시스템 섞어 사용하는 것도 마찬가지고요...
사람은 익숙한 것에 손이 먼저 가니깐요 :)
솔까말 우리나라 게임 개발 되는 거보면 (특히 온라인 게임)
새로운 시도가 있나요?
후진 시스템인거 개나소나 다 아는데 몇년째 우려먹는지 모르는 N사의 아이템 강화
그놈의 가방 늘리기로 돈 짭짤하게 버는 N사...
새로운 시스템 가지고 나온 테라 (논 타게팅)
솔직히 돈 대주는 쪽에서 조금 더 투자하고 더 익기를 기다렸다면 이런 꼴 안나옵니다. (물론 엘린은 말 많겠지만)
우리나라 국민 종특이 빨리 빨리 인지라
게임하는 유저들마저 빨리 빨리 좋은거 내놔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확장팩도 2개나 남았고 발런스도 안맞는 게임입니다.
즉, 완전히 익은 게임이 아니라는 거죠.
새로 도입되는 시스템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직 익지 않은거지 나쁜 시스템인 것은 아닙니다.
저처럼 대중적인 유즈맵만 하는 사람에게는 편하고 좋은 시스템이라고 느껴집니다.
그놈의 인기도 때문에 신규 맵이 죽는다!!! 하시는 분들은
방제 시스템으로 돌아가자!! 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playxp에 신규 유즈맵 소개 게시판을 만들자고 건의 하는게
스타2 시스템이 자리 잡는데 있어서 더 좋은 역활을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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