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난나나나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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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09 15:33:42 KST | 조회 | 616 |
제목 |
소키우기 이제까지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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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나오자마자 해보앗는데..
처음해보고 오~!! 손때가 묻어있다는게 느껴지면서 한번 해봐야겠네~ 하고 계속 해보았습니다
첫느낌은 매우 좋았고 잘만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초기작품이라서 그런지 벨런스도 매우 떨어지고 사람들은 다 도중에 나가더군요
저는 원악에 근성플레이를 하기 떄문에 혼자 끝까지남아서 노가다를 하면서 뻐기고 있었습니다
4시간 노가다하고 이정도면 되겠지 싶어서 본진뽀개고 땅굴벌래 뽀갯습니다
그런데 히드라가 막 나오면서 바로 겜오바 되더군요 ㅋ
그래서 바로 때려치웠습니다 역시 이유즈맵은 손볼때가 많다고 느껴졌기때문이죠
하지만 요몇일전에 다시 해보니깐 여러가지 많이 바뀌었더군요
매우 할만해 졌습니다 그러던중 어떤버젼인진지는 몰라도
개인적으로 만드신분의 실수한건지 의도 한건지 .. 저글링이 무한으로 엄청난 물량으로 나오는 버젼이 있었습니다 버젼은 기억이 안남..
뭐여하튼 그버젼을 이제까지 가장 재미있게 했습니다 물론 3분이랑 같이 클리어했구요
게임이 자체가 어려워져서 만족했구 두번째가 랩업이 매우 빨리올라서 게임이 스피드해졌습니다 노가다가 필요없이 기지지킬려고 4명에서 진짜 온갖 스킬을 적절히 쓰면서 스톰은 모두가 필수로 배우고 그렇게 하면서 저글링의 물량을 어느정도 소화해낼수 있는 랩이 되니깐 물흐르듯이 게임이 진행되더군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못깬다 어렵다하고 나가버리는데 개인적으로는 가장 재미있게한 버젼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바로 패치 ㄱㄱ 하셨더군요 좀 안타갑지만 다시 해보는데 이제는 페널티까지 적용되고 뭐 많이 변화가 있더군요 그래도 매우 잘만든 유즈맵은 확실한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건의하고싶은거는
난이도선택이 있었으면좋겠습니다
그리고 페널티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좀 아닌거같습니다
부활해도 페널티때문에 스탯이0으로 되어있어서 나중에 기지 밀려서 위급상황이 올때 살아나도 산게 아닙니다 바로 죽습니다 랩업을 많이 했을시 레벨별로 부활시간을 늦추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이제까지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적어보앗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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