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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10-15 12:13:31 KST 조회 865
제목
어헣.. 이거 영웅을 막 만들다보니...

힐캐가 한쪽에 몰려있고

좀 그런 문제가 있네요..

 

아무래도 기존 계획을 조금 수정해서

 

정식 게시단계에서도 당분같은 영웅을 섞어두게 될 듯 싶기도 하고..

이를 어쩌나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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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로군 (2010-10-15 12:1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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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노바 있으니까 걍 할까 ㅠㅠ
아이콘 Consciousnes (2010-10-15 12:23: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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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서로 다른 진영을 가져야만 플레이시 흥미 유발이나 전략 등에 있어서 더욱 많은 재미 요소를 가질것 같아 영웅을 공유로 하는 것은 조금 안좋을것 같구요. 초기 컨셉을 유지하시는게 좋을것 같다요.

대신 힐케 문제는, 힐케의 특성 + 괜찮은 보조기술을 가진 캐릭을 만들어서 그 캐릭만 공유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카오스의 예를 들자면 래퍼드와 나이샤는 무적때문에라도 거의 강제되는 영웅이 되는데요. 공격력이나 테러력을 낮추지만 힐과 캐릭 보조에 유능한 캐릭을 하나 만드셔서 공유가능 캐릭으로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다만 종족이나 진영의 특색을 살리기 위해 선택시 진영에 따라 유닛 디자인이나 궁극기 정도만 다르게 하셔도 좋을것 같구요 ^^;;

전체를 갈아 엎으시기에도, 캐릭을 다시 짜시기에도, 영웅 전체를 공유하기에도 초반에 하신것이 아까우실것 같아 간단한 의견 써 보았습니다 ^^;;
멜로군 (2010-10-15 12:4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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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컨셉을 나누긴 나누는데 초기 영웅들 언밸이 있을까봐서 ㅠ
군단의심장 (2010-10-15 14:1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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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영웅을 합치는것보다 나누는것이 좋겠는대..
초기 언밸은 그렇게 걱정 하실 필요가없는게ㅠㅠ
어느 정도 선에서 사람들이 하면서 차차 고쳐나가는게 좋죠 완벽한 맵은 없으니깐요
카오스도 처음 나왔을땐 밸런스 무쟈게 안좋았거든요, 사람들이 잘못된밸런스를 잡아주고
그에 잘 수긍하는 제작자님도 있었기에 지금의 카오스가 있는것 처럼 멜로군님도 너무 밸런스 완벽한 맵을 내놓으시려고 고생하시는 것보다 테스트를 몇번더 거친후 어느정도 선에서 맵을 내놓으시면 될거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되네요 테스트도 한번 해보고싶고
화이팅이요!
멜로군 (2010-10-15 14:2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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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 // 사실 지금 게시 못 하는건 밸런싱과는 무관하답니다 ㅠㅠ
아이콘 Venlac (2010-10-15 15:4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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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세요~! 영웅같은걸 직접 만들고싶어 맵자체를 만들어보려하다가 전 포기했어요 ㅠㅠ..
너무 어렵네요 처음하는 초보라 ㄷ;; ㅠ ㅠ
나인볼 (2010-10-15 15:5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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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도타의경우를 생각하시면 합치는게 더다양하고 여러전략을 볼수있을지도모릅니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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