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서유랑 | ||
---|---|---|---|
작성일 | 2010-11-23 14:57:48 KST | 조회 | 749 |
제목 |
가우스 영웅 건의. - 1 -
|
< 저그진영 >
- 어두운 목소리 (힘 영웅) (모델: 검은 광전사 or 검은색 암흑기사)
1. 어둠의 기운 : 적에게 어둠의 기운을 날려 데미지를 입히고 아군에겐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2. 결계 생성 : 결계를 생성해 일정시간 적을 가둡니다.
3. 체력 흡수 (패시브) : 자신을 비롯해 근접아군유닛에게 매 공격시 체력을 흡수하는 오라를 생성합니다.
4. 혼종 소환 : 궁극스킬로 혼종약탈자를 소환합니다. 소환시 일정공간 데미지를 입히며 피해를 받은
유닛은 일정시간 스턴에 걸립니다.
- 마르 (지능 영웅) (모델 : 혼종 파괴자)
1. 사이오닉 폭풍 : 적에게 강력한 사이오닉 폭풍을 시전합니다.
2. 정신 세뇌 : 적에게 일정한 데미지를 주고 공격받은 적은 일정시간 스턴상태에 빠집니다.
3. 점멸 : 마르가 가까운 거리를 순간이동 합니다.
4. 파멸의 섬광 : 궁극스킬로 넓은 공간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온캐논과 비슷)
- 토라스크 (힘 영웅) (모델 : 울트라리스크 계열)
1. 거친 숨결 : 거친 숨결을 적에게 날려 데미지를 입힙니다.
2. 살인 본능 : 일정확률로 크리티컬.
3. 종족 지휘 (패시브) : 아군의 이동속도 공격속도를 높여줍니다.(오라 계열)
4. 토라스크 룬 :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는 룬을 소환합니다.
< 프로토스 진영 >
- 페닉스 (민첩 영웅) (모델 : 사이즈좀 키운 광전사)
1. 돌진 : 일정거리 페닉스가 돌진합니다.
2. 사이오닉 실드 : 페닉스의 방어가 증가하며 주위 유닛에게 초당 데미지를 줍니다.
3. 기사단의 칼날 : 일정확률로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고 일정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합니다.
4. 칼라의 광영 (패시브) : 페닉스의 궁극으로 페닉스가 사망할시 집정관으로 변신합니다.
(집정관으로 변신시 이동.공격이 불가능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광전사로 부활합니다.
집정관인 상태에서 사망시 페닉스 사망처리)
- 짐 레이너 (힘 영웅)
1. 스팀팩 :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공격력이 잠시동안 증가합니다. 그러나 본인은 체력에 피해를 입습니다.
2. 연막탄 : 일정공간 연막탄을 투척하여 아군의 피해를 줄입니다.
3. 수류탄 투척 : 수류탄을 투척하여 일정공간 데미지를 입힙니다.
4. 레이너 특공대 : 밴시를 4기 소환합니다.
- 태사다르 (지능 영웅)
1. 사이오닉 사슬 : 적을 일정시간 묶어둡니다.
2. 고대의 기억 : 오래된 프로토스의 유적인 기사단의 석상들을 소환합니다. 최대 4마리까지 소환가능
(모델은 작은 사이즈인 광전사석상)
3. 점멸 : 태사다르가 가까운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4. 황혼의 빛 : 태사다르가 황혼의 힘을 이용하여 넓은 행성공간에 빛이 들게합니다.
공간에 있는 아군은 마력.체력이 회복되고 적군은 마력과 체력에 피해를 입습니다.
예전 컨셉잡아본것에서 몇가지 수정해봤습니다.
밸런스쪽은 너무 방대해지니 대충 컨셉만(........................)
페닉스의 경우 어원이 피닉스(불사조)인 것을 본따 부활로 다시 편집해봤는데 그리메 스킬하고 좀
겹치는 면이 있네요.
궁극은 불멸자로 하려고 했습니다만 "부활"이란 컨셉인데 불멸자가 됬다가 다시 광전사 되는것보단 집정관이
이팩트도 느낌도 나을것 같아 선택하게되었네요--;
그리고 피닉스란 어원이 불꽃하고 연관이 많습니다만 프로토스가 불꽃쓰고 다니면 참 뭐시기 할꺼같아서
그냥 사이오닉 실드로 칭하였습니다. ㅡ,.ㅡ;
카라스와 겹치는 면이 있다면 유닛색상을 변경하면 될듯합니다.(시티디펜스의 파워골램은 녹색이죠;;;)
레이너의 경우 밴시가 아니더라도 골리앗이나 타 유닛들을 몇기 소환하는 형식으로
잡아보면 괜찮을듯 하네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카오스같이 히든영웅은 비추천입니다.
논란의 소지가 있을뿐더러 히든의 중요성은 별로 느끼질 못하겠네요.
단순히 이벤트격이긴 합니다만.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