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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동목
작성일 2011-05-25 23:52:57 KST 조회 1,457
제목
스타2에 폭피같은건 없나?..

정말 이런류의 유즈맵은 한번도 본적없는거같은데..

 

폭피자체는 만들기어렵지않은거같은데 뭐랄까..

 

폭피같은 유즈맵이 스타2 시스탬과는 잘 맞지않아서 안나오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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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elak_ (2011-05-25 23:5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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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기 어려울거같은데요
아이콘 동목 (2011-05-25 23:55: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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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가요.. 하긴 다양한 폭피를 만들는데 난해하긴하겠죠..

트리거자체는 스타1에디터랑 다르겠지만 폭피자체는 노가다일뿐.. 그닥 어려우진 않던데요..

물론 스2에디터못다뤄보고 스1에디터 다뤄본 경험으로말함
아이콘 아이유프라임 (2011-05-26 00:38: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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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드는건 별로 안어려울거같은데
아이콘 별사냥꾼.430 (2011-05-26 00:3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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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베타 초기에 있었어요
근데 왜 지금 없을까요?
생각해보시길...
아이콘 Thorkang (2011-05-26 00:4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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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간단한 폭피정도는 에디터 일주일만 붙잡으면 만들어요
하지만 스1처럼 어려운 폭피는 힘들더군요.... 그리고 버그가 굉장히 많음..
김노숙 (2011-05-26 01:0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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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라서 2D처럼 직관적인 플레이는 불가능하지만 제대로 각잡고 만들면 재미있는 결과물이 나올겁니다. 전혀 부정적으로 볼 아이디어가 아님
ReficuL (2011-05-26 01:22: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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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이나 워3에 있는 재미있는맵들 왜 안만드냐는분들도 다수계신데 다그런건 아니지만
안만든게 아니라 있는데 안하는거에요 이미 묻혀서 대부분 있는줄도 모르시지만ㅋ

그리고 인기도시스템때문에 맵종류가 간결하게 끝나는 맵보다 장시간끄는 맵이 유리해요ㅋ
폭피같은경우 초보가 장시간끌긴 힘들고..여러가지이유가 있는듯..
아이콘 핵국수도얼큰하네 (2011-05-26 07:3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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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과 거의 같은형식을 만들면, 스1은 유닛이 폭파시 잔해가 거의 없지만, 요즘은 잔해가 남죠. 공중유닛이라도 떨어지는 것들이 있으니까요...그리고 망할 인기도가 합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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