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eXP | ||
---|---|---|---|
작성일 | 2011-06-02 18:03:16 KST | 조회 | 999 |
제목 |
FOES 패치 이후로 밸런스 너무 악화되었네요...
|
정신조작촉수 이거 말도 안 되게 사기입니다.
죽지 않는 울트라가 딜하는거까진 괜찮은데 데미지가 들어가니 타게팅이 죽지 않는 놈만 칩니다.
즉, 전진이 안 된다는 뜻이죠...
원래 타락자도 사기급이었지만 이건 답이 없는 사기인데요...
울트라, 가 개떼로 나오길래
레이너 - 불곰
ued - 탱크
아킬레 - 불멸자
로 밀어봤는데 도저히 안 밀립니다. 거기다가 리버도 있어서 스플까지 있는데도 체력 1울트라가 계속 버팁니다.
쿨타임을 손보던지...무적시간을 줄이던지... 데미지감소로 바꾸던지 해야될거 같습니다.
불곰+탱크+불멸자가 한 200마리쯤 있는데 울트라 10마리 못죽여서 계속 그자리에서 멤돌다가 결국 졌네요.
다른거 없었습니다.
사르가스도... 어둠법무관<->어둠집정관 패치이후로 밸런스가 너무 악화된거 같네요.
일단 밀집도가 낮아져서 딜이 제대로 안 들어감은 물론이거니와 원거리던 어둠법무관과는 다르게 근거리라서 붙다가 마나도 못 쓰고 죽는게 부지기수군요
어법과 빌드타임이 차이가 생각보다 길며 돈도 많이 늘어서...
예전엔 확실히 1:1로 바꿔주며 회전력으로 승부본다고 생각하는게 강했다면 지금은 이도 저도 아닌 뚱땡이 암흑집정관이 뒤뚱대다가 작렬 한번 갈기고 죽는(착취도 실제로는 못 씁니다. 대형 추가데미지 가진 애들이 어지간히 많은 foes라서) 잉여 탱커가 되었군요...
예전엔 어법과 상대 딜러들을 바꾼다는 개념으로 사용했다면 지금은 걍 어정쩡한 탱커로 바뀌었습니다.
거기다가 소형 데미지 추가에 데미지도 20으로 낮은 어둠집정관이 너무 화력이 안 되고
대형이라서 많이 뽑는 의미도 없군요.
나름 카운터도 많이 개발된 어둠법무관이어서 사르가스만 뜨면 다 이기는 게임이 아닌지 꽤 되었는데 조금 심각해보이네요.
메딕패치에 대해서 우려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풀엠으로 와서 딜러 살리고 자신은 죽는게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좀 더 해봐야겠지만...
여튼 사르가스랑 토라스크 패치는 밸런스가 극복 안 될 수준이 되었네요...
공허상향 되었으니 사르가스는 공허쪽으로 밀어봐야되나... 사르가스야 어떻게든 파해법을 찾아볼수 있겠지만
토라스크 상대로 전진 못하고 결국 상대 원거리는 쌓여서 지는거는 답이 없어보입니다.
아 의도하지 않으신거 같은데
바퀴가 오히려 초반에 회복력이 좋아서 생기는 문제도 있습니다. 똑같은 화력으로 만약에 바퀴대 아무상대가 남았다고 치면 바퀴가 버로우해서 회복력으로 죽지 않고 버티는게 상당히 잦은데 이럴때 상대 캐릭이 쌓이게 되는 효과를 갖게 됩니다.
특히 우리가(캐리건포함팀) 밀고 있을때 이런현상이 강합니다.
조금 이해가 힘들지 몰라도 충원력 차이가 난다는 것이죠...
중반이후에 바퀴를 쓰는것은 괜찮을지 몰라도 초반에 바퀴는 더 사장되는 유닛이 된거 같습니다.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