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결거점이 너무 의미가 없습니다. 뺏겨도 그만 뺏어도 큰 이득이 없어요.
예전에는 적의 집결 거점을 뺏어서 거기서 유니을뽑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사라진걸로 아는데 다른 어떠한 기능이 부여되어야 할거같습니다.
몇가지 제안하자면. 한개의 집결 거점을 점령시 상대의 유닛 생산속도를 10프로 올린다. 2개면 20프로.
이게 아주 커보일거같지만 사실 본진까지 압박 당할시기가 아니라면 어짜피 유닛을 소환하는 시간 자체가 길지 않기에 20프로라고 해도 1~2초 차이인데 아주 큰 낭패까진 아니라고 보고 이기는 쪽이 상대의 본진을 점거하기 조금 편한정도? 압박하면서 양쪽의 집결지를 뺏어서 압박하는?
머 그런게 아니라면 한쪽은 인간계열 소환시간 15프로 연장 한쪽은 기갑류 15프로 연장 이런식으로 따로 따로 해도될듯(집결지가 2개니) 또한 집결지는 머 본진에서 가까워서 금방 다시 찾으니 큰문제는 없어보임.
아니면 각 유닛의 소환비용을 증가시키는거임. 한개의 거점은 인간계열 소환비용,다른 한개의 거점은 기갑류.
여기서 소환비용증가는 퍼센테이지 증가로 대충 하지말고 밸런스에 맞게 머 보병은 10원추가. 주력전차는 110원추가 이런식으로 밸런스조정.
이정도까지가 집결지 관련 건의고
2. 전략거점 -> 은 일단 지금 센터쪽 3개는 전략거점보단 '자원거점' 이런식으로 이름을 바꾸는게 좋을듯함.
그리고 양쪽 모서리의 전략거점은 전략거점의 이름답게 먹을시 새로운 스킬을 주는데 양쪽다 같은 곳이라 재미가 없음. 즉 한쪽은 지금대로 공군전략거점. 그리고 반대로 다른 한쪽은 다른 능력을 가진전략 거점으로 바뀌면
좀더 재미있어질거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