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라라란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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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8-06 20:14:47 KST | 조회 | 1,020 |
제목 |
핵피하기의 경우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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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가장 중요한게 유령의 플레이인듯....
잘하면 1:5도 이길수 있는게 유령이고(멘탈은 깨질뻔했었지만....30초밖에 안남았었지만) 어쨌든 유령의 플레이에 의해서 되는게임인듯함
이번 추적자 패치로 인하여 추적자가 35초의 점멸쿨을 가진 이후 혼자서도 추적자는 쉽게 잡을수 있고...
그래서 핵피의 인기가 줄어드는 느낌이 듭니다.
무엇보다 플레이 방식자체는 변할수가 없으니....결국은 질릴수밖에 없고(그런식으로 보면 모든 스2유즈맵은 다 질리겠지만 그런 특성이 강한게 바로 핵피하기이다 보니)
이제는 새로운 패치보다는 다른 게임이 나오면 좋을느낌인것같습니다.
ps-1.역장 컨트롤의 경우 ㅇㅇ 이렇게 ㅇㅇ의 틈새로 잡아 넣었을시 다음 역장을 ㅇ
와ㅇ 의 사이에 써주면 고스트의 사이로 들어가며 하나의 역장으로 가두기가 가능해집니다.
ps-2. ....아 없던 사이에 아이디 비슷한사람이 생겨서(대,소문자 하나의 차이) 어그로를 끌고 그런 상황때문에 욕을 먹고있다....왠지 스1 닉네임 핵이랑 워3의 경우에도 자주 그렇던데 왜 이리 슬프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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