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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heejoon
작성일 2013-12-29 23:31:14 KST 조회 2,0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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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e 프로토스 나름 큰 패치(?)

어떤 고마운 외국분의 공개 맵을 참고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무한히 감사합니다 (큰절))

 

앞부분을 전부 고쳤습니다.

 

스타1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도록...

 

나름 대규모 패치 같은데...ㅋㅋㅋ

 

뭐 앞으로도 제가 맘에 안들면 캠페인 많이 뜯어고치고 그럴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인 틀은 냅두지만)

 

리뷰 보면 욕만 가득 올라오는걸 보니, 확실히 맵 제작같은건 그냥 오지랍 같긴 하지만 ㅋㅋ...

 

모르겠습니다... 맵 만드는건 좋은데 왠지 우울해지네요... 차라리 워3처럼 리뷰따위 없으면 편안할지도...

(물론 피드백은 따로 사이트를 만들고)

 

 

 

 

ps : 덤으로 기갑충 소리 추가!

 

ps2 : 아이디어만 떠오른다면 기존의 캠페인을 싹 고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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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astDefense (2013-12-30 09:4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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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먼저 이번 패치 진짜 마음에 드네요 ㅎㅎ ;; 스타 1 느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아직도 버그가 있는것 같네요 .

< 건물 ? >

그 ... 칼라 파괴단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다른 관문 유닛이랑 따로 놉니다.

그래서 돈만 되면 칼라 파괴단이랑 차원 관문 유닛이랑 8개씩 뽑을수 있습니다. ( 차원관문 4개 )

< 유닛 >

내 페닉스 찡이 이렇게 약하다니 하고 보니 방어 업글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영혼 사냥꾼도 .. 비슷합니다 이거는 쉴드 적용이 안되요 .

ps : 2탄 너무 어렵네요 로이샤 하쉬 아주어려움 정주행이 더 쉬울듯한 ....
아이콘 heejoon (2013-12-30 14:1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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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헉 죄송합니다. 당장 패치를...
2. 페닉스 상향이 시급하군요... (덤으로 방어 업은...음 확인해보겠습니다.)
3. 사실 일부러 많이 어렵게 만들고 나중 미션을 통해 강해져서 재도전 해보라는 의미의 난이도였는데... 제 부족한 능력으로 의도가 드러나질 못했네요ㄷㄷ..
아이콘 LastDefense (2013-12-31 00:3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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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같은 경우에는 그 쉬움 보통 어려움 선택하시는 창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설명이 나오게 하시면 어떠하실런지요? 팁 같은게 유닛 팁 뿐이라서 제작자분 의도를 파악하기가 거의 이스터에그 찾는 수준인것 같네요.

그리고 2탄에 망령이랑 사신 대규모 공격부대 왔을때 도발하는거 랜덤 인가요 ?
아이콘 heejoon (2013-12-31 00:5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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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헉. 그리 해야겠네요. 하긴 지금 생각해 보니까 저같아도 오기로 어려움 한번쯤 해보려 할지도...-.-;;
2. 망령, 사신, 불곰, 시체매의 랜덤 공격입니다. 완전 랜덤이에요 얘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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