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프징징 (211.47.xxx.38)
작성일 2010-04-30 18:47:27 KST 조회 465
제목
'동작'란에 대한 질문입니다.

모선의 은폐장이나 불멸자의 강화 보호막 능력의 경우 모두 상시로 지속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전 그게 동작이 아닌 '능력'란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확인해보니 '동작' 란에 있더군요.

그래서 아이콘도 만들고, '동작'란에 에너지 100을 늘려주고, 체력 회복 1.5을 옵션으로 만든 기술을 넣어줬는데,

 

발동이 안되네요?

 

상시로 지속되는 요건에 필요한 무언가가 있습니까?

 

불멸자의 강화 보호막이야 보호막이 존재해야한다는 필요조건이 존재하긴 합니다만, 은폐장의 경우 범위를 제외한 어떠한 필요조건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무리 해도 적용이 안되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Guetelperr (2010-04-30 18:51:35 KST)
0↑ ↓0
센스 이미지
제가 제대로 알고있는게 맞다면
동작이 발동되려면 '효과'를 만들어서 효과가 적용된 '능력'에 의해서 '유닛'에게 적용해야 합니다. 즉, 효과를 동작을 불러오는 효과와 범위를 검색하는 효과를 만들어야 하고 그 둘을 이어줄 설정타입의 효과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어떤 동작을 어떻게 만들어서 체력회복 1.5를 적으셨는지는 몰라도 데이터 타입과 필드에 따라 체력의 150%가 회복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이콘 Snife_Lore (2010-04-30 21:54: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동작의 경우, 아이콘과 함께, 유닛의 필드값중 동작 <-- 이란 녀석에 추가를 해주시면 적용 됩니다. (Behavior)
물론, 버튼도 등록 하면, 툴팁이나 설명이 자연 스럽고, 행위자, 모델등을 통해 해당동작의 효과작동을 그래픽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윗분의 "효과"는 동작의 연계적인 동작의 부분(ex 카운터, 체인라이트닝등)이 활성화가 가능 합니다.
예로들어, 디아2 소서의 스킬중 에너지쉴드 + 썬더스톰(그 ... 주위에 랜덤으로 떨어지는...)을 합쳐서, 불멸자의 강화보호막의 효과 부분에 공격자를 향해 라이트닝을 날릴수 있는 효과가 가능해집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