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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kdrnf
작성일 2010-06-21 11:34:28 KST 조회 524
제목
Knockback을 질량에 따라 거리변화를 줄 순 없을까요?

유닛에 보면, Stats-Mass가 있는데 이것과 Knockback으로 튕겨나가는 오프셋을 연결할 수 없을까요?

오프셋/mass로 주면 될텐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Validator-Field의 사용법을 아시는 분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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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있나없나 (2010-06-21 12:1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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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로 하면 될법한데... 산술계산 통해서 하면 될것같은데 데이터쪽은 잘 모르겠네요;
리드미컬. (2010-06-21 19:48: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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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에디터는 타 자료값을 이용한 산술계산은 불가능 한걸로 알고있습니다.
Validator-Field은 아마 한글 에디터에서는 유효성 검사기 항목 일 것입니다.
유효성 검사기는 조건을 확인 하는 기능을 합니다.
예를 들자면 유닛과의 거리가 몇 이상이라던가...
버프가 있다 없다 라던가...
제가 올린 강좌 중에서 임페일 강좌에 보시면 유효성 검사기를 이용해서
버프에 이미 걸린 유닛은 피해를 입지 않게 만든 예제가 있습니다.
아이콘 Snife_Lore (2010-06-21 22:0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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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 가능방법이 없지는 않는듯 합니다.
일단 규모를 유효성검사기로, 상태-규모(mass가 규모 맞죠?)를 일정 숫자 이내로 검색되도록 만든뒤, 효과에서 전환을 사용 하면 가능할듯 합니다.
전환은, 유효성검사기등을 통해, 원래는 1번의 효과를 발동하는것을, 2번의 효과로 발동 가능토록 하기도 하는겁니다. 대표적인 예로 베인링(맹독충)의 자폭...
아이콘 Snife_Lore (2010-06-21 22:01: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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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스타2에서는 기본유닛이 거진 0.4 로 설정되어있다는거... 따로 쓰려면 직접 다 입력 해야한다는거... ㄷㄷ
리드미컬. (2010-06-21 22:25: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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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조건식으로 만들면 원하는 효과를 보는 것은 가능하겠지만...
종류가 많아질수록 데이터량이 방대하게 늘어나고
노가다가 심해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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