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멜로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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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08 14:53:18 KST | 조회 | 358 |
제목 |
이런거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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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맵에 영웅들은 힘.민.지 특성화된 영웅들이라,
힘캐는 힘에 따라 민캐는 민에 따라 지캐는 지에 따라
데미지가 오릅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힘/민/지 이외에 힘영웅/지능영웅/민첩영웅 이란 스탯을 통해
그 스탯에 특성화된 영웅에게 힘 대신 힘영웅을 민 대신 민영웅을 주는 식으로 처리를 했죠.
그랬더니, 지금 아템 제작중인데 좀 난감한 상황에 봉착했어요.
예를들어 올스탯 +10 아이템이 있다고 치면, 얘가 힘,민,지,힘영웅,지능영웅,민첩영웅
을 다 10 올려줘야 합니다. 그런데, 위에서 말했듯이 그 특성에 특성화되지 않은 영웅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스탯들이 3개씩 있는거죠.
음.. 트리거를 통해 이벤트는 뭐..정 안되면 주기적 이벤트로 0.1초 돌려야 할거구요...
암튼 행동에서 동작 제거를 통해서 제가 의도하지 않은 스탯이 추가 및 상승하는걸 막을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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