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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얼음]감지탑
작성일 2010-09-17 21:40:41 KST 조회 365
제목
리버를 만드는데요.

저번에 질문보고 모델은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리버를 거신행위자를 복사하고 유닛은 불멸자를 복사해서 했는데요.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점이.

아무것도 안하는 Stand상태애니메이션과 현재애니메이션이 겹치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스캐럽을 최대 10발까지 장전할 수 있게 하고.

공격할때마다 소모하게 하고.

미사일이 언덕을 못넘게 하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현재 스캐럽은 카라스-사이오닉방출 을 개조한 상태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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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파란곰X (2010-09-17 21:42: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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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미사일이 유닛으로 되있으니 유닛탭으로 가셔서 이동값 바꿔주시면 언덕을 못넘겠네요
나머진 잘 모르겟어요~^^;
아이콘 Guetelperr (2010-09-17 21:46: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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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유닛은 맹독충을 참고해서 만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미사일 발사가 아니라 유닛만들기->대상에게 공격지시하고 5초후에 자폭하도록 하는 동작(공생충이나 국지 등을 참조)도 넣어주면 도망갔을때 못따라가고 터지게도 할 수 있고, 이동장치와 미사일의 반경을 조절하면 아군에 길막당해서 쩔쩔매는것도 구현가능하고 언덕을 돌아서 공격가는것도 손쉽게 구현가능
애니메이션 문제는 제가 리버모델을 직접 보지도 않았고 어떤식으로 제작하신건지를 알수도 없어서 뭐라 말씀드리기 힘드네요. 맵스터 동영상에서는 정상적으로 나온걸로 봐서 아마 제작과정에서 뭔가 잘못하신것 같은데요, 행위자가 중복생성됐다거나..한 문제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Drone_ (2010-09-17 22:0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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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애니메이션의 이름이 똑같다면 그런현상이일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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