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09-27 15:23:25 KST 조회 360
제목
높이 변경 동작에서요...

시작 0.3 정지 0.2 로 했습니다.

 

동작 지속시간은 1초로요.

 

그런데, 제 예상은 1초동안 이 동작에 있는 이속증가 등등 다른 효과들이 적용되면서

처음 0.3초동안 올라가고 이어서 0.2초동안 내려올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 동작에 효과 - 최초 와 효과 - 종료(?) 에서 발동되는 효과에 모델 행위자 이벤트를 연결해두고

보니 얘가 공중에서 이벤트가 발동되면서 내려오더군요...

유닛들도 세워두고(영역검색 - 피해 효과라서...) 체크해보니 내려오기 직전에 데미지가 먼저 들어가고

(딱 그 모델 행위자 발동할 때..당연한 결과지만 ㅋ)

내려오더군요..

제가 의도했던대로 하려면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 걸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Guetelperr (2010-09-27 15:42:34 KST)
0↑ ↓0
센스 이미지
음.. 정확히 무슨말인지 감이 안오는데 0.3초간 올라가고 0.2초간 내려오는 순환을 말씀하시는거면 동요장치를 달아줘야하구요 그게아니고 0.3초 올라가면서 효과가 적용되고 0.5초간 떠있다가 0.2초간 내려오고 동작이 만료되게 하고싶으시다면 글쎄요... 종료를 0으로 두고 0.7초짜리 더미동작을 하나 더 부여해서 종료시 0.2초동안 높이 0으로 하는수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멜로군 (2010-09-27 16:21: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능력사용시 높이동작 이라는 동작을 유닛에게 적용시키구요, 그 높이동작의 지속시간은 1초로 했어요. 그 다음에 높이동작의 필드값 중에 유닛-수정-높이 유닛-수정-높이시간 을 수정해서, 높이는 7로 높이시간은 시작: 0.3 정지: 0.2 로 설정했어요. 그리고, 동작의 이름은 높이동작이지만, 이동속도를배수도 3 으로 돼 있구요.
즉, 원래 의도는 능력사용시 동작이 적용되면서 1초간은 이동속도가 3배가 되고, 그 1초의 지속시간중에 처음 0.3초는 올라가고 나머지 0.2초는 내려오고, 남은 0.5초는 이동속도만 3배인채로 남겨진.. 그런걸 의도했거든요. 그리고 저게 데미지도 주는 기술이라서, 위에서 말한 높이동작에다가 효과 - 최초 효과 - 최종을 영역검색 으로 이어줬어요. 그리고 폭발모델을 찾아서 행위자를 영역검색에다가 이어줬구요.

그러므로 제 의도대로라면 능력사용시 폭발모델이 나타나고, 유닛은 높이가 7로 0,3초동안 올라가고(이속은 3배 된 상태.) 0.2초동안 내려오고 남은 0.5초동안은 아무일도 없다가 이게 딱 1초가 된 순간 두번째 폭발모델이 나타나야 했던거죠..
그런데 아무리 해 봐도(동작 지속시간도 1초에서 2초로 늘려보고 했으나...) 얘는 일단 시작하면 올라가서, 동작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떠 있다가 끝날때 영역검색을 먼저 하고 내려오더군요. 예를들어 지속시간을 2초로 수정했을 때로 정리하자면
폭발 모델이 생성되고 유닛이 올라가서 2초동안 있다가 폭발모델이 위에서 터지고 그다음에 내려오더라구요.. ㅠㅠ
멜로군 (2010-09-27 16:23: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게 어쩔수 없다면 동작적용전에 주기효과를 만들어서, 그냥 효과 최초로 0.5초 지속하는 제가 위에서 쓴 그 동작을 넣어주고 그 동작에서 효과 - 최종을 뺀 다음에, 주기효과 생성의 주기를 1초로 잡은후에 효과 - 만료 에다가 영역검색을 이어주면 되겠지만...ㅠ
궤텔 (2010-09-27 21:27:26 KST) - 124.216.xxx.6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방식이라면 동작의 지속시간을 0.3초로 하고 피해효과를 최종효과와 연결하지말고 지속효과와 연결해서 피해의 발동을 지연시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피해효과에 지연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만약 있다면 더 간단하게 가능할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