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tomatoss
작성일 2010-11-18 10:12:33 KST 조회 231
첨부
제목
뭔가 틀렸나봐요;; 봐주세영;
파일포켓 이미지



음 - -;;;; 머리 아프네요. 

제가 원하는건

'구역 내에 유닛이 36기 이하일 경우 5초 간격으로 해당 유닛을 생성한다.'

인데.... 뭐가 틀린걸까요;; 


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풍선대마왕 (2010-11-18 10:26: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보삼
김세미 (2010-11-18 10:59: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리거를 해석하면
5초마다 트리거 발동유닛이 Dungeon 1에 있음 == 유닛 (유닛???;;; 머죠이게)이고
구역내 유닛이 36기가 아닐경우 아래 행동들이 실행됩니다.

문제점
1. 트리거발동유닛 -> 트리거 발동유닛은 이벤트를 발동시킨 유닛을 반환합니다.
예를들어 해병이 구역에 진입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트리거 발동유닛은 해병이 됩니다.
(모든 해병이 아니고 진입한 그 해병 하나만)
트리거 발동유닛 대신에 특정 유닛을 지정해주어야합니다.

2. 두번째 조건
이건 조건 자체가 완전 다른 조건이네요;; 알기쉽게 설명하자면..
마우스로 드래그했을때 유닛 여러마리 잡히면 부대 생기죠? 그겁니다..
플레이어2가 마우스를 Dungeon 1 크기만큼 드래그를 했을때 생긴 부대(최대 36기)에서 첫번째 유닛(인덱스: 1)이 무슨 유닛인지를 확인하는겁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