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11-25 20:20:29 KST 조회 381
제목
그러게요? 열심히 암호화 해도 소용이 없네요?

1.2 패치때 배틀넷에 뱅크파일 저장되면

몇몇의 싱글 유저들 빼고는 전부.....

 

그런대 라이브러리 열어서 알리고즘 본다해도 못뚫음

제가 생각한 방법을 쓰면 절때로 못뚫음

그건 바로 사용자가 직접 알리고즘을 제작할수 있게 해주는 거임

아주 간단한 오직 숫자 설정많으로 알리고즘을 제작할수 있는 방법임

 

어쨋든 배틀넷에 뱅크파일 저장되면 모든게 끝이네 젠장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낙원의새 (2010-11-25 20:40: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2 패치때 뱅크 파일을 배틀넷에 저장해준다는 이야기가 확정된 건가요???
그냥 뱅크 파일에 대한 암호화 트리거만 강화해준다고 보았던거 같아서요 =_=;;
아이콘 SCIILiberty.555 (2010-11-25 20:47:19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런가요? 어쨋든
블리자드가 암호화를 만들어주든
배틀넷에 뱅크를 저장해주든
어쩃든 사용자 지정 암호화는 필요가 없을듯 하네요
낙원의새 (2010-11-25 20:54: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세요.. 지금 있는 블자측에서 지원하는 암호화가 거의 쓰레기 수준인걸 가만하면
뱅크 파일이 서버 저장되지 않는 이상 사용자 지정 암호화는 필요할 것 같아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