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니가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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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29 14:59:32 KST | 조회 | 429 |
제목 |
[질문] 스킬에 효과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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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폭풍같은 질문을 또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까지는 효과가 나오는데 부딪히게 되면 피해와 함께 폭발 이펙트를 주려고 하는데요
행위자에서 뭘 추가해야 적용이 되는 걸까요? 실제 유닛들의 행위자를 복사해 봤는데도 제대로 구현을
못하겠네요 ㅜ.ㅜ
행위자 지정한 내용은 모델, 이벤트-이벤트+ <- 이 두개만 조정해두었구요
이벤트 - 행위자 생성
ㄴ 이벤트 애니메이션 묶음 생성
ㄴ 이름, 생성, 서기, 소멸, 한번만 재생, 자동
애니메이션 종료
ㄴ 조건: 시전자
ㄴ 파괴
효과 (능력l피해) 시작
ㄴ 만들기
여기까지는 만들 수 있겠고.. 이해가 되는데요.
미사일이 나갈 때 따로 효과를 준다거나, 미사일이 날아가는 중의 효과라거나, 미사일이 폭발했을 때의 효과는
새로운 행위자를 생성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새로운 이벤트를 더 추가해야 하는건가요?
죄송하지만.. 자세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답변 주시는 분들 항상 사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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