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검은손톱
작성일 2011-02-09 08:53:51 KST 조회 625
첨부
제목
[질문+맵첨부] 미사일 발사와 종료지점에 대해서
파일포켓 이미지

A유닛이 미사일을 쐈을때

A유닛을 잠깐 게임에서 사라지게(?)하고

A유닛이랑 똑같이 생긴 미사일을 발싸한후

미사일 종료지점(거리13만큼 뒤)에 A유닛이 나타나게 하려고 하는데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그냥 땜빵으로 A유닛을 아예 죽이고 미사일 종료지점에 아예 새로 A유닛을 생성하는데

이건 제가 원한게 아니구요... 발사 후 사라지고 텔레포트하고 나타나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데이타는 첨부 이미지처럼 되어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해바라기씨 (2011-02-09 10:1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트리거 이벤트로 유닛 능력 시전 을 잡아준 후, 해당 능력을 사용시 트리거 발동 유닛을 변수에 저장한 후 숨깁니다. 무적설정이나 이런거도 해주셔야 겠죠.

그 후 효과 생성(?) 인가 이벤트로 미사일 종료지점에서 발생하는 효과를 잡아줘서 변수로 저장된 유닛을 숨김 해제하고 무적 풀고 해 주시고, 즉시 이동시켜주시면 됩니다. 효과 발생지점을 잡아주던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잘 안된다면 능력 대상지점으로 이동시켜줘도 될 듯 하네요.
drone (2011-02-09 10:40:10 KST) - 61.101.xxx.8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데이터만 가지고도 가능합니다.
미사일 발사초기에 동작을적용시키고 행위자에서 동작이 적용되잇을때 투명도를 100%로 만듭니다.
그리고 A미사일을 발사한후 충격효과에 텔레포트 , 동작제거를하여 투명도를 없애면 됩니다.
검은손톱 (2011-02-09 12:53: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두 분 설명 감사드립니다 :)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