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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해바라기씨
작성일 2011-02-09 10:43:08 KST 조회 500
제목
'깜빡이 미니맵' 행동을 통해 깜빡이를 만들었습니다.

유닛 소멸시 이벤트가 발동하며,

 

트리거 발동유닛의 위치에 2초간(기본 설정)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색상으로 만들어지게 했죠.

 

그런데 한가지 버그가 있는게 총 6개의 유닛이 소멸할 때 이벤트가 발동되는데

 

짝수번째로 소멸하는 애한테만 깜빡이가 생성됩니다.

 

즉, 유닛을 1~6번으로 치자면 2/4/6 번째로 소멸되는 애한테만 깜빡이가 생성되는거죠.

디버그 메시지는 1~6번 모두 뜨는데 말이죠.

 

그리고 이게 양 진영마다 타워가 6개니깐 그걸로 실험해보면 또 웃긴게, 각각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_-;;

1,2 번이 세트고 3,4번이 세트고 5,6 번이 세트인데... 각각 둘 중 하나만 떠요. ㄷㄷ

 

원인 아시는분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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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one (2011-02-09 10:46:06 KST) - 61.101.xxx.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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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링크가 깨진게 아닐까요
해바라기씨 (2011-02-09 11:1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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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죽은유닛도 위치를 잡아줬던거같은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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